固定されたツイート
완두..
881 posts

완두.. がリツイート

이거 개땡겨서 꽈배기에 우유 말아먹는중인데 ㅈㄴ 맛잇네 콩물이면얼마나 더 맛잇을까
얼음❄️@suuunnlin
요즘 유행이라는 콩물에 꽈배기 말아먹기 둘 다 좋아하긴하는데 마싯을까....?
한국어
완두.. がリツイート
완두.. がリツイート
완두.. がリツイート
완두.. がリツイート
완두.. がリツイート
완두.. がリツイート
완두..
881 posts


요즘 유행이라는 콩물에 꽈배기 말아먹기 둘 다 좋아하긴하는데 마싯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