固定された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7.3K posts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한번은 다같이 점심 먹다가 난 bread person 아니고 rice person이라 빵 맛을 모르겠다 했더니 에이시안들이 맞다고 어케 매일 먹냐고 다같이 붐따하던 중에
듣고 있던 백인 1이 입다물고 잇다가 자기도 potato person이라고 동의한다 함 ㅋㅋㅋㅋㅋㅋ
웃짤러@gaeuggyeo
한국어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듀아아아아아…시즌3 がリツイー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