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57 posts

M banner
M

M

@xesxcc

˚₊· @weqtuy1 #wlw

参加日 Mayıs 2026
74 フォロー中75 フォロワー
固定されたツイート
M
M@xesxcc·
친구ㅏ없어서너무속상해료ㅜㅜ 많이다가와주세요 #우울계_𝕏친소 #정병계_𝕏친소 #레친소
M tweet mediaM tweet mediaM tweet mediaM tweet media
한국어
4
3
195
4.4K
M
M@xesxcc·
아니 오늘만해도 우유 4팩마시고 평소에 물대신 우유를 많이 마시는데 운동도 하는데 155센치인거 ㅈㅉ분통울화속상
한국어
1
0
5
52
M
M@xesxcc·
@zaxll_1103 와진짜너무이쁘다뭐님짐짜
한국어
1
0
0
52
댜므
댜므@zaxll_1103·
이거 좀 뻘하게 웃긴데 긔ㅜ신같이 나옴
댜므 tweet media댜므 tweet media
한국어
4
0
23
1.3K
M がリツイート
キョラ
キョラ@_wissm_·
내가 생각하는 @xesxcc ~ 𑣲⋆
キョラ tweet mediaキョラ tweet media
한국어
0
1
12
337
M
M@xesxcc·
내가생각하는@_wissm_ 🩷
M tweet mediaM tweet media
한국어
0
1
6
197
M
M@xesxcc·
@huong130111 돈아... 연락이나자주하자너무이뻐서참을수가없네 🫳🫳🫳🫳🫳
한국어
1
0
0
21
(야)돈이
(야)돈이@huong130111·
나도전담펴보고십음특히말론바 ㅈㄴ 이뻐보임 말론바맞나멜론바인거아냐알고보니꺼?
한국어
2
0
2
173
M
M@xesxcc·
@kawaii_com11 그건모르겟는데찜찜하긴함..굳이 북마크해야하나?이런느낌 난 그렇게느껴
한국어
1
0
2
42
キズナ
キズナ@kawaii_com11·
근데북마크달리면안조은거에요??
한국어
2
0
7
222
M
M@xesxcc·
저 친해지면 상습적으로 시비털고 다닙니다 괜찮느뇽? 시비를턴다=아낀다 이런공식임
한국어
0
0
11
159
M
M@xesxcc·
@soohyun_X0 ㄱㅇㄱ 미안합니다..😇😋👌🏻👌🏻👏🤣
한국어
0
0
0
88
곽 해
곽 해@soohyun_X0·
ㅇㄴ 리밋걸림; 그리고 아저씨 임티라니. 상처야. 😡🫵🏻
한국어
1
0
19
231
M
M@xesxcc·
@yoxu1xx 사진잘나와서기분좋았구나
한국어
1
0
1
66
M
M@xesxcc·
@aleum55207297 혹시지금디엠안되나????
한국어
1
0
1
28
아름 ㅌㅊㅅ
아름 ㅌㅊㅅ@aleum55207297·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친해져요 🤍
한국어
12
13
38
2.7K
M
M@xesxcc·
요즘 조은사람들이 친해지자구먼저뎀줘서핸복하다♡
M tweet mediaM tweet media
한국어
0
0
19
454
아름 ㅌㅊㅅ
아름 ㅌㅊㅅ@aleum55207297·
@xesxcc 꺄 사실너무미소녀셔서 예전부터 친해지고싶엇더요 🥺 10녀에요 🩷🩷
한국어
2
0
1
24
M
M@xesxcc·
@_wissm_ 엥아줌마말투머야!
한국어
0
0
1
77
キョラ
キョラ@_wissm_·
저랑 인스타 맞팔하실분 구해여~.. 팔로우하면 저랑 더 친해지구 제 스토리도 볼수있구 아무튼 좋은게 많으니~^… 친구해요 우리
한국어
6
0
26
753
M がリツイート
굥
@txxunl·
#레친소 #wlw #맘눌뎀
굥 tweet media굥 tweet media
QME
0
1
40
1.4K
곽 해
곽 해@soohyun_X0·
@Lhwahwk 알겠게이 믿고있었게이
한국어
1
0
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