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권

35.5K posts

사권 banner
사권

사권

@00DUNAMIS

효월의 종언 26.05.03~ㅣ 톤베리 ㅣ 계이 시 선팔

가입일 Mart 2020
1.1K 팔로잉192 팔로워
고정된 트윗
사권
사권@00DUNAMIS·
#파판_트친소 #톤베리_트친소 말 그대로 현생 이슈 덕분에 3년만에 복귀했는데요 뭐가 많이 바뀌어서 복귀싹을 영원히 달고 싶네요... 요즘은 전장(안 가리고 다 먹습니다 근데 스킬 바뀌어서 적응중) 무작 채작 남은 7.5 멘퀘 밀기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권 tweet media
한국어
1
4
10
658
사권 리트윗함
몽협
몽협@monhyup_ff·
파판 시작하고 2주도 안됐을 시점에 들었던 얘기다 추억돋네 던전은 돌방패였다.
몽협 tweet media
한국어
2
204
192
86K
사권 리트윗함
니브그나스(ニブグナス)
정말 이 부분 이야기 나올 때마다 답답한데... 매칭에는 아이템 레벨 제한이 있다. 즉 그 제한선이 넘지 못하면 어차피 돌지 못한다. 근데 자신에게 해당 던전에 들어갈 수 있는 체크 박스가 해제되어있고 매칭 버튼이 떠있다? 그럼 제작사가 정한 들어갈 수 있는 최소 라인은 되있는거다. 무작위라는게 왜 무작위인줄 아나? 던전 장소 뿐만이 아닌 잘 모르는 사람도 익숙한 사람도 같이 섞일 수 있는 무작위도 포함된거다. 그리고 그걸 감안하고 같이 클리어할때 수고 보상으로 보너스 경험치를 주는거다. 근데 그 최소 커트라인을 달성한 사람이 매칭을 들어왔는데 자신이 생각하는 기준선에서 아니라고 뭐라하는거... 나는 도저히 이해가 안된다. 힘들 순 있다. 어려울 순 있다. 조심을 해도 그 모험이 실패로 끝나는 경우도 있다. 근데 그 것도 모험이다.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제작사가 정한 최소 커트라인은 되니 입장한 것이니까. 그런데도 불구하고 진행도 하지 않고 포기 투표 진행하면서 뭐라한다? 나는 그 플레이어 인성을 의심하고 싶다. 그렇게 답답하고 완벽한 플레이어만 찾고 싶으면 무작위가 아닌 자기가 파티 모집해서 무작위 돌리면된다. 그런 선택지가 있는데 굳이 그런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있을까? 같이 돌릴 친구가 없다고? 그러면 위에 사항을 한번 다시 되새겨보자. 왜 친구가 없는지 이해가 될거다.
몽협@monhyup_ff

파판 시작하고 2주도 안됐을 시점에 들었던 얘기다 추억돋네 던전은 돌방패였다.

한국어
0
19
29
5.4K
사권 리트윗함
리버
리버@riever_foru_·
얼마전에 탐라에서 셔토나들의 성별은 태어날 때 정해져 있고 그냥 겉으로 티가 안 날 뿐이다 <는 글을 봤는데 에헤야 비화에서 중성으로 태어나는 거 맞다고 명확하게 써줌
리버 tweet media
한국어
2
653
336
48.8K
사권 리트윗함
최하눌
최하눌@_CHOIHANUL·
신생시절이엇나? 그땐 탱커들이 매크로를 사용해서 몹 머리위에 1,2,3을 달던 때엿슴…어쩌다 2번 몹이 먼저 죽엇는데 탱커님이 무기 접고 대략 이런 얼굴로 우뚝 서계셧어서 무서웠던적 잇슴
최하눌 tweet media
한국어
0
881
326
88.4K
사권 리트윗함
Leon
Leon@LGxxx_xiv·
#FF14 #オスッテ
Leon tweet media
QME
0
253
1.1K
320K
사권 리트윗함
🫪엔치
🫪엔치@RPlzThnkb4Enter·
근데 모르겠다 일단 한국 유저층들은 온리전 신고넣어서 엿먹이기 창작물 조리돌림하기 이런 음습한 문화부터 청산을 해야 공식에서 눈감고 넘어가는 2차창작에 대한 논의를 할수있을거같음
한국어
1
860
506
47.8K
사권 리트윗함
사권 리트윗함
이든
이든@Ideun_96·
"@: ㅁㅈ 글고 보통 후비고랑 쌍두 후비고 볏도 다르게 생겼어요 보통 얄쌍하게 쭉 뻗었는데 쌍두는 뿌리쪽이 좀 더 두꺼워요 헐 생각해보니 장남 인외합격폼 볏이랑 닮았어요" 아 그르네 (비교용으로 아빠쟈쟈 볏 들고오려다 투구에 가려지시길래 청소년쟈쟈 볏 들고옴)
이든 tweet media이든 tweet media이든 tweet media
한국어
0
4
6
655
사권 리트윗함
이든
이든@Ideun_96·
대충 이런 느낌...
이든 tweet media
한국어
1
10
21
1.3K
사권 리트윗함
잔해파인드
잔해파인드@n0body_knows_o·
의문의 10무도가 워코
잔해파인드 tweet media
한국어
1
204
108
18.2K
사권 리트윗함
밥풀
밥풀@babpool_FF·
[RT추첨] 제가 1년전부터 울면서 바라는게 하나 있습니다. 파판 14 IN 마이홈...의 꿈.... 제발 중형집이 가지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정말정말 됐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번 (6/2 발표)에 모그리 중형집에 당첨된다면 주민권을 RT추첨을통해 한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요시다님 제발요ㅠ
밥풀 tweet media
한국어
0
480
29
14.4K
사권 리트윗함
지아🧂
지아🧂@Lottev3__9·
naver.me/FLEyBYIO 여러분!!! 제 부탁하나만 들어주시겠어요? 롯데 자이언츠 관련 논문을 쓰는 분이 계신데 표본이 조금 부족하다고 합니다!! 제가 설문에 응해봤는데 다 하는데 5-10분 내외로 들며 개인정보를 입력 할 것도 없어서 편히 응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참여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한국어
3
227
112
36.2K
사권 리트윗함
𐙚 ミッちゃん‧₊˚ ⊹
파판 관련해서 뭐 웃긴썰 잘 기억이 안 나서 대부분 뜨문뜨문한데 지금 당장 기억나는 건 만추갔더니 모르는 사람이 자꾸 날 쳐다봐서 내가 계속 모른척하다가 결국 귓말로 혹시 할 말 있으신가요? 계속 쳐다보셔서... 라고 하니까 그러게요... 이상하게 끌리네요.. 라고 답이 와서 웃겨서 친추함
한국어
0
561
316
7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