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리트윗함엘소드 스샷저장소@Els_Screen·1d[커스텀 모션 리오더샵] - 판매 기간: 2026년 6월 25일(목) 오전 10시 ~ 2026년 7월 9일(목) 오전 9시 59분번역 한국어017175.6K3
14 리트윗함®@s8kpo·1d이제는 다들 방학 없으시니까번역양서류@amphibia_E동신이 그냥 마스코트 같은거라 엘소드 뭉뚱그려 욕할때나 쓰지 이런 대형퍼블 끼고 한 사건에 마스코트 패봤자 돌아오는 보상도 없고 화도 안풀리고 고쳐지지도 않는걸 이제 사람들 다 사회생활 해서 아는게 개웃김 한국어01882.1K1
14 리트윗함양서류@amphibia_E·1d동신이 그냥 마스코트 같은거라 엘소드 뭉뚱그려 욕할때나 쓰지 이런 대형퍼블 끼고 한 사건에 마스코트 패봤자 돌아오는 보상도 없고 화도 안풀리고 고쳐지지도 않는걸 이제 사람들 다 사회생활 해서 아는게 개웃김번역 한국어027344.2K
14 리트윗함적세@sacredtemplar·2d이번 피방이벤트 상품 엘소드 캐릭터 쿠션이라는 서동요기법 소문 진짜 일 거 같아서 갑자기 기분 좋아짐 아 쩨발...🥹🥹🥹번역 한국어0721.1K
14 리트윗함뱜@ihatemint18·2d#엘소드_트친소 엘카페 일월 다녀온 기념으로 트친소 열어요! 이 계정에선 동인보다 인겜 언급 많습니다~ 몰클 메인 노아청아인 다 좋아해요 저랑 숨결둠레도르릉 아무거나 다 가실 분 수다맥도 환영 이 퀘이사님이 필드 쓸어 줄게요 흔적 다 잡습니다 뉴비도 환영해요 ㅎㅎ번역 한국어026242.5K
14 리트윗함김찌침@X0_W_·1d게임 스펙올리는이유 뉴비지인 쩔해주고 올비지인이랑 같이 다니려고죠 라고 하긴 했는데 생각해보면 걍 타컾연성러보고 스펙다운캐해네요 라고하기위해서, 밸런스지랄나면 아가리털기위해서 준엔드까지는 하려고 했던거같아 그러니까 전 게임하는분탕이 되고싶었던거였네요번역 한국어286532
14@14_ELS_·2d12심리히터고요 담달부터 사룡무가될지도안될지도... 2차cp언급은 다른계정에서하고 거기서굿즈팔이도합니다 인겜캐씹덕질쫌하고 쎈추리온드림잇고 여기서가끔 집햄자랑해요 성향보고가려서찾아갑니다번역 한국어000208
14 리트윗함미아 ₍^̮-̣^̮₎ zᶻ@asteraine__·2d@@얘들아 부탁한다 제발 퍼트려서 넥슨 좀 줘패고싶다 @스텝들도 알바라고 들었는데 스텝이 수습다하는게 맞냐....번역 한국어090425.1K5
14 리트윗함망수@VERIDMi·2d삽니다 - 노아 키캡 - 노아 네네치킨 키링 - 로제 보사노바 장패드 가격은 협의해요... open.kakao.com/o/s21ySCrf 옾톡 주세요 이것들은 트윗 내리기 전까지 구합니다...^^번역 한국어2140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