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국빠
326 posts



전 이거 엄마한테 부탁해서 샀는데 그냥
혁명템..이거 100으로하고 에어컨 모드?키면 진짜 휴대용 에어컨 같아요
배터리 빨리 닳는거 빼면👍🏻👍🏻👍🏻👍🏻
녕이@newspicy1214
<광고> 최고기온 31도는 이제 기본인데,, 손풍기 필수죠 작년에 인기 많아서 2차까지 진행한 손풍기 다시 왔어욤. store.kakao.com/featuring/prod… (6/14- 6/21) 이번에도 매우 굳 가격으로 옴. 그냥 싼거 사면 어차피 고장나니까 제가 1년넘게 사용해도 고장 안나는템 구매하세요! 에어컨 선풍기는 100단계에다가 에어컨팬까지 대박임.. 신세계
한국어

아국빠 리트윗함
아국빠 리트윗함

진짜 가볍게 하기 너무 좋어요…
근데 오늘 기초를 너무 대충했더니(토너만 바름..)피부가 뜨고 밀리긴했는데 여름에 가볍게 하기엔 👍🏻👍🏻👍🏻👍🏻👍🏻
아국빠@AkukBba
오늘 화장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진짜 여름에 가볍게 하기 너무 좋음!! 1. 홀리카 홀리카 선세럼 초록색으로 톤업 2. 디어에이 컨실러로 다크서클,붉은기 가리기 3. 에뛰드 슬라이딩브로우로 눈썹 대충 그리고 페리페라 브로우카라11번으로 밝히기 4. 누그레이 세모탭 오피치탭으로 블러셔 (타래로..)
한국어
아국빠 리트윗함

[협찬] #RT이벤트
찐찐 핀터레스트 감성 립…❤︎
로지킴 틴티드 립 앰플🧴🎀
#RT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로지킴 틴티드 립 앰플을 보내드립니다! 🎁
(색상 선택 가능)
상세페이지에서 본 발색 그대로 올라오는 립이라 더 놀랐던 제품…❤︎
최근 써본 립 중 단연 1등 ♡˙︶˙♡
저채도의 뽀용하고 뮤트한 색감이 정말 예쁘고 광감도 너무 고급스럽게 올라가는데요•••
흔한 글로시 립처럼 질질 흐르는 제형이 아니라 쫀쫀하게 밀착돼서 바르기도 편하고, 입술 위에서는 맑고 탱글한 광이 차르르 올라와요 또 입술 각질 꽉 눌러주고 립 케어까지✨
솔직히 이건 협찬 아니었어도 내돈내산 하고 싶었던 립…🥹❤︎
제 픽은 NEW 컬러인 리본🎀, 쉬폰🩰 컬러!
타래로 전 색상 발색도 보여드릴게요 ♡


한국어
아국빠 리트윗함
아국빠 리트윗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