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까

29 posts

덩까

덩까

@Doumg3

가입일 Kasım 2025
4 팔로잉0 팔로워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그리고 탠된 피부가 너희의 미의 기준에 부합하는건 우리도알아 그리고 관여할 생각도없고. 하지만 밝은 피부색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가르치려고 하지 않으면 좋겠어 그냥 서로 다른 기준을 가졌구나 하고 존중해줘
한국어
0
0
0
4
el manti 🧃
el manti 🧃@thedarkblanket·
@Doumg3 @sabu_akuma But the post didn’t intend that, YOU guys jumped into it thinking it was insulting to call out how cool the tan looks on Koreans, and for us, even better than the white standards that you have there. Simple as that.
English
2
0
0
11
まが⚡️
まが⚡️@sabu_akuma·
こういった内容のツイート今日結構見たんだけど、改めて東アジアの外って肌の色への執着すごいんだなと感じた
日本語
26
257
6.7K
200.4K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너희한테 어떤기준이 더 나은지는 우리한테는 관련이 없어. 우리도 운동선수의 태닝된피부가 멋있다고 생각해 하지만 말했듯이 그게 original 이라고하면 기분이나쁘다는거지. 그건 우리가 탄피부가 싫어서 기분이나쁜게 아니야. 다른 문화권 사람들이 우리의 original 함을 정의하는게 기분나쁜거지
한국어
1
0
0
8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다른나라에 가면 미의 기준이 달라지기도 하니까.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스타일링이 바뀌는 건 이상한일이야? 톤 다양성 있지. 그런데 내가 피부를 태닝하든 밝게 유지하든 그건 내 마음인데 왜 다른나라사람이 그거에 대해 나쁘게 얘기하냐고
한국어
1
0
0
21
el manti 🧃
el manti 🧃@thedarkblanket·
@Doumg3 @sabu_akuma And why does it bother u what we consider original skin? I know Koreans living in Australia and some of em look even darker than me. I read from you guys that there’s a tone diversity in Korea, so why does it bother to point the brown ones if they’re also part of ur demographics?
English
1
0
0
24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그러면 대다수의 한국인의 미의기준은 밝은피부이고, 태닝하는건 그에 부합하지 않으니까 남의나라 사람보고 자연스러운 피부는 아름다워. 톤다운크림과 주기적인 태닝은 피부에 해로워. 이러면 기분이 안 나쁨? 우리는 아무 지적을 안한다고 지적해놓고 기분이왜나쁨? 이러네
한국어
1
0
0
17
el manti 🧃
el manti 🧃@thedarkblanket·
@Doumg3 @sabu_akuma It’s interesting, why does it bother you? Isn’t it true? Most of Koreans use a lot of whitening filters and creams, why does it bother you to point out a fact? Why do you find offensive something that you truly do and it’s part of the Korean beauty standards?
English
1
0
0
22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글쎄... 오리지널한 탠피부가 아름답다고 하지않았어? 일단말했듯이, 오리지널하다는 말이 한국인들이 듣기엔 기분이나빴던거야. 우리의 오리지널함을 다른나라 사람들이 멋대로 정의하니까. 그리고 뒤에 덧붙은 말들이 기분나쁜게 한국인이 예민한탓이라고 하고싶은거야?
덩까 tweet media덩까 tweet media
한국어
2
0
0
41
el manti 🧃
el manti 🧃@thedarkblanket·
@Doumg3 @sabu_akuma The post said nothing about whitening being bad, it said it was nice to see tan Koreans cause that’s not what u often see on internet. The post wasnt insulting in any way till you guys brought the “we’re not originally tan, we’re white” when it meant about filters and sunscreens.
English
1
0
0
56
덩까
덩까@Doumg3·
@GyuRi_13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밝은피부를 선망한다고 생각하는것같은데.. 우리나라 사람도 너네처럼 탠된 피부가 섹시하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밝은 피부가 청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어. 근데 우린 아무신경 안써. 그들의 자유니까. 너희도 그들의 선택을 존중하고 받아들여 가르치려들지말고
한국어
0
0
0
6
• KyuRi 🍭•
• KyuRi 🍭•@GyuRi_13·
@Doumg3 define fair skin. yo también tengo amigos BLANCOS porque en México hay de todo: negros, morenos, blancos, amarillos, rojos. entonces cuál es tu punto? quieres hacerte un blanqueamiento de piel? muy bien! asunto tuyo, bro! pero negar que también son morenos o amarillos es tan wtf
Español
3
0
0
14
덩까
덩까@Doumg3·
@GyuRi_13 피부미백이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화장품 속 미백성분은 잡티와 뾰루지 흉터를 없애기 위해 피부를 재생하는 성분이 대다수고, 화이트태닝도 탠된 피부에서 본연의 피부색으로 돌려놓는 수준이야. 너희 나라의 인종의 다양성을 인정하는 것만큼 다른 나라의 미의기준을 존중하라는거야.사고방식이달라
한국어
0
0
0
5
덩까
덩까@Doumg3·
@GyuRi_13 난 피부미백한적없고 할생각도없어... 누가 전부 다 엄청 밝은 피부색이래? 나도 그렇게 밝은 피부색을 지니지 않았어. 하지만 대부분 본연의 피부색이 자연적이라는 관념을 가지고 있다고 태닝된 피부가 아니라. 그중엔 본연의 피부색이 밝은 사람도 있고
한국어
0
0
0
5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하지만 그 글은 한국인들의 타임라인에도 보일 수 밖에 없었어. 아름다운 태닝피부 라고만 해도 아무도 화내지 않았을거야. 너희끼리 하는 이야기였대도 그 대상이 한국인이였던만큼, 아름다운 자연피부는 이렇고 미백은 하지말라는 말이 태닝을 하지않은 사람들을 편견있게 보는 것 처럼 느껴졌으니까
한국어
1
0
0
68
el manti 🧃
el manti 🧃@thedarkblanket·
@Doumg3 @sabu_akuma Haha that’s what I mean the post was in Spanish for Spanish audiences cause we definitely have different perspectives about whats a beautiful nice skin and what is not. The post didnt invite Koreans to come and debate us and prove us wrong. Our world view is definitely different.
English
1
0
0
213
덩까
덩까@Doumg3·
@jisootattoes 뭔소리야? 백인이라하는사람 없다고 bright라고 검든밝든 남의피부색에 너나 신경꺼제발
한국어
0
0
0
75
kai 🇲🇽
kai 🇲🇽@jisootattoes·
Para los coreanos ser moreno es un insulto, casi el 99% de su población son morenos, que risa que se creen su propio cuentito de que son blancos
Español
17
7
138
3.1K
덩까
덩까@Doumg3·
@astaf_gorilla 개화 전까지 백인은 안중에도 없엇는데 우리 문화에 백인우월주의가왜잇어야하는데 니네랑 역사가다르다고
한국어
0
0
0
14
Astafgorilla🔻🪂
Astafgorilla🔻🪂@astaf_gorilla·
South Koreans saying their beauty standards have mothing to do with fairness is frankly wild. Then repeating the old chestnut of it not having anything to do with white supremacy is even wilder. As if your culture has survived in a vacuum lol.
English
43
85
1.4K
19.4K
덩까
덩까@Doumg3·
말도안되는시비털고 사람들이빡쳐서욕하는거로 니네는인종차별주의자야.ㅇㅈㄹ변하지가않네
한국어
0
0
0
5
덩까
덩까@Doumg3·
미친새끼들걍대화포기함
한국어
0
0
0
6
덩까
덩까@Doumg3·
@thedarkblanket @sabu_akuma 태닝된 피부가 자연스러운 좋은 피부라는건 너희 관점이라고 우리한테는 태닝된 피부가 인공적인 피부고 유지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해. 너희 기준을 우리한테 적용시키지 말라고. 동아시아는 태어났을때 주어진 피부색을 유지하는게 더 쉽고 일반적이라고 너네랑다르게
한국어
1
0
0
205
el manti 🧃
el manti 🧃@thedarkblanket·
@sabu_akuma Funny thing, the post’s intention was to behold how nice Coreans look when they’re tan cause for us that’s a sign of a nice natural skin. No creams, no sunscreen, no filters, just natural. And they whined out cause we called that natural and not the white version skins lol
English
9
0
44
19.6K
덩까
덩까@Doumg3·
@GyuRi_13 그게 너랑 무슨상관이야... 니 생긱보다 그건 흔한게 아니고, 내 주변엔 어렸을 때부터 원래부터 밝은 피부색인 친구들은 늘 있었어..; 진짜 미백을 한다도해도 우리나라선 겨우 피부미백을 위해 해로운 시술을 할 수 있도록 허용되지않아. 그건 그 사람들의 자유지, 그걸 너가 제한할 자격은 없어
한국어
1
0
0
12
• KyuRi 🍭•
• KyuRi 🍭•@GyuRi_13·
@Doumg3 una cosa es el bronceado y otra el blanqueamiento artificial color fantasma. incluso entre morenos y blancos hay tonos y subtonos y se ve cuando es natural. el bronceado y el blanqueamiento no son naturales. sí ves la diferencia? just saying.
Español
2
0
0
42
덩까
덩까@Doumg3·
@Tae1334968 @b_b000001 나라간의 사고방식 차이와 미의기준이 다르다는 걸 알텐데 왜 본인의 기준을 다른나라 사람한테 강요하나요
한국어
0
0
0
31
Tae
Tae@Tae1334968·
@b_b000001 Creo que naturalidad no la conocen en tu país,yo soy del mismo tono del tipo clara en zonas donde no estoy quemada aún así soy morena,no blanca,los blancos no se queman con el sol (hay muchos así en mi país),que obsesión tienen ustedes con admitir que no son blancos
Español
12
0
1
12.2K
덩까
덩까@Doumg3·
@Nic02598353 백인이아닌데 왜 백인피부를 가지기위해 노력을하겟어... 한국인의 미의기준에 왜 자꾸 백인을 갖다붙여?? 한국인은 아름다운 한국인이되고싶은거야.. 그리고 일반적으론 그냥 피부관리만 해 .. 밝은 톤 화장품을 사용하는건 그 톤이 맞아서고, 더 밝은 톤을 사용한대도 그게너랑 무슨상관이야??
한국어
0
0
1
31
덩까
덩까@Doumg3·
님들이 좋아하는 다양성처럼 미의기준에도 ^다양성^이 있는거고 우리나라는 님들과 다른 미의기준이 있나보다..하세요 백인은 안중에도 없는데 왜 가만있는 사람보고 백인선망을 멈추고 황인인 너희의 태닝된 본연의 피부색을 사랑해..이러시지
한국어
0
0
0
2
덩까
덩까@Doumg3·
근데 나라마다 미의기준이 다르다면서 왜 남의 미의 기준에 참견하고 정의구현하고싶어하시는지 모르겟어요 진심 대체적으로 동북아시아는 bright skin tone 을 선호하긴하는데 애초에 인종도 문화도 역사도 다른데 무슨 기준으로 다른나라를 평가하겟다는건지도 모르겟고..
한국어
1
0
0
7
덩까
덩까@Doumg3·
화이트태닝이란게 잇어요 근데이건 탄 피부를 본래의 피부색으로 돌려주는거고 태양을 많이보거나 활동적인사람 아니면 그정도로 잘 타지도 않아서 흔하진 않고, 애초에 그만큼 태우고 유지시키는게 더 힘듦..
한국어
1
0
0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