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U

291 posts

ESU banner
ESU

ESU

@ESU8S

제가보이시나요

가입일 Haziran 2026
25 팔로잉32 팔로워
고정된 트윗
ESU
ESU@ESU8S·
트친소를내렸어요... 큰 활동은 딱히 없겠지만 언제나 잘 부탁드려요 모두... ^_^
한국어
0
0
7
1.4K
ESU 리트윗함
岩永徹也/檀黎斗
岩永徹也/檀黎斗@aurora_tetsuya·
この世界に王は1人でいい。 私だァ!! ! 10/28!檀黎斗王、仮面ライダージオウに参戦!!お楽しみに!!
岩永徹也/檀黎斗 tweet media
日本語
433
32.7K
50.4K
0
ESU
ESU@ESU8S·
단커러토왕 ㅇㅈㄹ 얘언제죽냐? 빨리 외전이랑 트루엔딩봐야돼....
한국어
0
0
2
31
ESU
ESU@ESU8S·
지금탐라 개웃긴트윗밖에없는데 이거다한사람이썻었던거라니충격적이다
한국어
0
0
0
42
ESU
ESU@ESU8S·
@ramenguider 맞는말하신거죠 정신차려야하고 미친놈이고 머리도좀깍아야하고
한국어
1
0
1
16
가라에계
가라에계@ramenguider·
@ESU8S 네근데 저도왜그런말을햇엇는지기억이않남 (왜그랫지)
한국어
1
0
0
11
가라에계
가라에계@ramenguider·
이거제트윗인데 개웃기다
한국어
1
0
1
46
ESU
ESU@ESU8S·
@ramenguider 햄버거를 참좋아하시는거같네요 가라아게님 버거몬인가요
한국어
1
0
0
17
가라에계
가라에계@ramenguider·
노컨티뉴로 햄버거 쳐먹는 모습 보여줄게
한국어
1
0
1
41
ESU
ESU@ESU8S·
화라드퐆피크라화이트 등등 버그스터들은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다는게 참 좋은듯..... 그래서띵호야놀자놀자 라고하고 퐆피는 노래불러주구 춤추고 즐겁게해즈고 크라화이트는 야차뜸
한국어
0
5
8
333
ESU
ESU@ESU8S·
두더지라는별명이참웃기다 아니X바어떻게 별명이 두더지 아니 두더지라는세글자가 너무웃김두더쥐 두더쥐라는말도존나웃김 아 뭔쥐야 이건
한국어
0
0
2
56
ESU
ESU@ESU8S·
세핝 두더지님는 현좇수편이엇을때를 흑인지 흙인지 암튼 흑두더지?흙두더지?라고하는거같던데 읹준이는뭐라하지 그냥미친읹준인가 아니면 시발럼<ㅜㅜ 시발럼인이유:정신차려시발럼아머리좀깎고 라는출처모를명트윗에서따옴
한국어
0
1
5
101
ESU 리트윗함
ちのう
ちのう@160cmYatter·
イッテイーヨ
ちのう tweet media
日本語
0
21
133
1.6K
ESU
ESU@ESU8S·
@eartheroo 특고님의웃음은내가지킨다 #간지 #마이티점프마이티킼마이티마이티액션액스
한국어
0
1
0
183
특고
특고@eartheroo·
@ESU8S 제발웃기게하지머새요 에스님모든트윗이웃김
한국어
1
0
0
104
ESU
ESU@ESU8S·
무한~~~도전!!!
ESU tweet media
한국어
1
9
44
1.2K
ESU 리트윗함
미라
미라@milayeahyo·
에무파라로 마크짤 패러디?했어요
미라 tweet media
한국어
0
28
76
1.5K
ESU
ESU@ESU8S·
@exdubu 두부님 저 가도되나여 ....?<두부님비계트윗너무궁금해서... 맞비계로도갈수잇는데 제 비계가 너무심하게더러워서걱정되네요
한국어
1
0
0
44
두부
두부@exdubu·
비계오실분 타장있구요...원래부터오래써온비계라잡소리많고 좀더날것의트윗이즐비합니다 ㄱㅊ으시먼 멘션 ㄱㄱ
한국어
11
0
5
384
ESU 리트윗함
Whoaaaa!!
Whoaaaa!!@Whoaaaang·
たまご.. ごはん.. ごはん.. たまご.. なんか変なやつ
日本語
0
45
208
4.8K
ESU
ESU@ESU8S·
@rocketsatang 좀딴말인데 1레벨들 뭔가언어구사못하고 믱 믱믱 이런소리만날거같아요 할줄아는거 발차기
한국어
1
0
2
42
ESU 리트윗함
空
@sorast_05·
뽀삐도 단쿠로도 했으니까 파라드도 네비게이트 해주면 좋겠어
空 tweet media
한국어
1
35
155
1.9K
특고
특고@eartheroo·
@ESU8S 니인생살어!!!!!!!!!!!!!!!!!!!!!!!!!!!!!!!!!!!!!!!!!
특고 tweet media
한국어
1
3
3
195
ESU
ESU@ESU8S·
@eartheroo 이제부터얼마나열심히살아야할지감도안옴ㅅㅂ세한씨감사해요
한국어
0
0
0
48
ESU
ESU@ESU8S·
세핝씨가나한테도 니인생을살어라고해줫음좋겟다 아...ㅅㅂ못살겟으니까
한국어
1
1
5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