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카테✨️

5.7K posts

헤카테✨️ banner
헤카테✨️

헤카테✨️

@HeKAt2_

💫

I. 유령 커미션 가입일 Kasım 2022
36 팔로잉36 팔로워
片
@0dt1r011_·
@HeKAt2_ 무섭다고? 그래, 잘 가라—스네즈나.
한국어
1
0
0
8
헤카테✨️
헤카테✨️@HeKAt2_·
@0dt1r011_ (뭔가 무서워...) 그...그럼! 인사도 했으니까! 안녕히 계세요!
한국어
1
0
0
15
片
@0dt1r011_·
@HeKAt2_ 친구들. 내가 네 친구라니. 이것 참. 좋아해야 하는 건가, 말아야 하는 건가? 무어...쓸 만한 것을 옆에 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
한국어
1
0
0
11
헤카테✨️
헤카테✨️@HeKAt2_·
@Fatui_Pierrot 왜...? 아까도 같이 물장난 치고 왔는데... 아빠 바쁜데 헤카테가 방해한 거야?
한국어
1
0
0
21
최초의 우인
최초의 우인@Fatui_Pierrot·
@HeKAt2_ 이쪽도 바쁘게 지냈네. 여러가지의 일을 하면서… 박사의 실험실은 가지말고 방에서 지내는 편이 나을걸세.
한국어
1
0
0
29
FORTIS.
FORTIS.@f00rtis_·
@HeKAt2_ 포도라. ··· 고마워. 아껴뒀다 먹도록 하지··· 응. 말은 편히 해도 돼. 애매한 존칭이 어색할 뿐이니 너무 부담스러이 받아들이지 마.
한국어
1
0
0
27
헤카테✨️
헤카테✨️@HeKAt2_·
@Cypressus__ (주머니에서 구겨진 종이랑 작은 연필을 꺼내 적는다. 카..미사토... 아야토... 끝!) 가방에 간식이 들어 있어서 잃어버리면 안 되지만... 그래도 새로운 사람을 만났으니 괜찮겠지? 헤헤. (꿍. 상당히 무거운 소리! 가방을 내려놓고 나니 한결 편해진 모습이다!)
한국어
1
0
0
15
잔물결
잔물결@Cypressus__·
@HeKAt2_ 저는 카미사토 아야토입니다. 편하게 불러줘요. ...가방 무거울텐데, 잠깐 내려둘래요?
한국어
1
0
0
27
헤카테✨️
헤카테✨️@HeKAt2_·
@Cypressus__ (통통통. 문 두드리는 소리! 열어보면 아무도 없지만 아래를 보면 보일 거야!) 안녕! 인사하러 왔어!
한국어
1
0
0
78
冥詠
冥詠@D_M0R1BUND·
@HeKAt2_ 그런가? 예의가 참 바르군, 편하게 하게.
한국어
1
0
0
18
최초의 우인
최초의 우인@Fatui_Pierrot·
@HeKAt2_ 키가 큰 건가? … 아해들은 금방 자란다고들 하지. 못 본 사이 참 많이도, 컸군.
한국어
1
0
0
26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HeKAt2_ 음? 디 놀았나. 좋아. ······. (안아주려다가 흙탕물이 제 옷에도 묻을까 손을 내밀었다)
한국어
1
0
0
37
Digital
Digital@Web_dottore·
@HeKAt2_ 흥. 이 쪼그만 게 어딜 대들어? 아프라고 잡은 거다!
한국어
1
1
0
100
Digital
Digital@Web_dottore·
꼬맹이?
한국어
1
0
7
271
헤카테✨️
헤카테✨️@HeKAt2_·
@f00rtis_ !✨️ (타르트 받고 방긋...! 등에 맨 가방에서... 포도 사탕 꺼낸다.) 고마워, 나도 이거 줄게. ...요!
한국어
1
0
0
28
FORTIS.
FORTIS.@f00rtis_·
@HeKAt2_ 인사... 음. 꼬마, 거기 있어 봐. 처음 얼굴을 텄으니 선물이라도 쥐여 줘야지. (작은 타르트 하나 꺼내 보인다.)
한국어
1
0
0
31
헤카테✨️
헤카테✨️@HeKAt2_·
@Cypressus__ 나는 헤카테야. 멀리 눈 덮인 곳에서 왔어. 새로운 사람한테 먼저 인사하러 오는 거라고 배웠어! ....배웠어요! (키보다 큰 우인 망토가 바닥에 끌리지 않게 끈으로 묶여 있다! 등에 맨 가방에는 사탕이 삐져나와 있다!)
한국어
1
0
0
17
잔물결
잔물결@Cypressus__·
@HeKAt2_ 이나즈마 사람은 아닌거 같네요. ...후후. 깜찍한 손님이 올 줄이야. 이름을 물어도 괜찮을까요?
한국어
1
0
0
37
冥詠
冥詠@D_M0R1BUND·
@HeKAt2_ 음? 처음 보는 꼬마··· 무슨 일이라도 있나?
한국어
1
0
0
28
헤카테✨️
헤카테✨️@HeKAt2_·
@f00rtis_ 처음 보는 사람들한테 인사 하러 왔다가 길을 잃어버렸나 봐... 귀찮게 해서 미안해. ...요. (꾸벅...)
한국어
1
0
0
26
FORTIS.
FORTIS.@f00rtis_·
@HeKAt2_ 네 방이 어딘 지를 알아야겠지. 네 방, 이라고 한다면 나도 몰라.
한국어
1
0
0
22
헤카테✨️
헤카테✨️@HeKAt2_·
@0dt1r011_ 이름은 헤카테... 스네즈냐. 나이는 아마... 7...8? 새로운 친구들에게 인사하려고 왔어. ...요.
한국어
1
0
0
29
片
@0dt1r011_·
@HeKAt2_ 좋아. 난 인내심이 그리 길지 않으니 머뭇거리지 말고 한 번에 답하는 게 좋을 거다. 이름, 출신, 나이, 여기까지 오게 된 경위.
한국어
1
0
0
26
헤카테✨️
헤카테✨️@HeKAt2_·
@f00rtis_ 그치만 길을 잃으면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라고 배웠는걸...
한국어
1
0
0
24
FORTIS.
FORTIS.@f00rtis_·
@HeKAt2_ 처음 보는 상대의 방이 어딘지 안다면 그건... 세상 만물을 아는 이일 테지. 안 그러니?
한국어
1
0
0
21
헤카테✨️
헤카테✨️@HeKAt2_·
@0dt1r011_ 어... 응. 그런 것 같아. ...요. (복식이며 망토며 묘하게 당신과도 비슷하다.)
한국어
1
0
0
28
片
@0dt1r011_·
@HeKAt2_ 아니, 여긴 '박사'의 집무실이지. 길을 잃었나?
한국어
1
0
0
16
헤카테✨️
헤카테✨️@HeKAt2_·
@D_Moon_is_Alone (첨벙! 도망간다. 이번엔 이겼다! 이기고 나니까 배가 고파왔다...) 다 놀았어 아빠, 가자... (꼬륵...)
한국어
1
0
0
36
배우
배우@D_Moon_is_Alone·
@HeKAt2_ (소금쟁이한테 졌다고?) 툭 건드려봐라. 후다닥 도망갈 거다.
한국어
1
0
0
39
헤카테✨️
헤카테✨️@HeKAt2_·
@0dt1r011_ (방이 이쪽 문이었던가? 일단 두들기고 본다!) (통통통통통통...)
한국어
0
0
0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