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

579 posts

Yel

Yel

@Yel5msg

다죽자 (yebbi 입니다... 계정 리밋 걸려서 옮겼어염..)

가입일 Mayıs 2026
40 팔로잉41 팔로워
Yel
Yel@Yel5msg·
와 근데 기독한녀 영향력이 이정도라고 유튜브 컨텐츠 방향 정했다
한국어
0
0
0
26
Yel
Yel@Yel5msg·
지잡 아닌 ㅅㄲ들은 빠져
한국어
0
0
0
52
Yel
Yel@Yel5msg·
좋은 대학 다니는 것들이 지잡아놀자까지 뺏어가서 학벌정병 두배이벤트
한국어
0
0
2
60
Yel 리트윗함
시리
시리@siridla·
놀때가아니잖아
한국어
5
1.8K
6.7K
248.2K
Yel
Yel@Yel5msg·
좆소야놀자랑 지잡아놀자는 소속된 커뮤니티가 정신 나간거 같아서 개웃긴데 좆바야놀자는 그냥 순수개인폐급이라 웃음 안나오고 스트레스 받음..
한국어
0
0
0
20
Yel
Yel@Yel5msg·
#지잡아놀자 시험 보는데 어떤 애가 챗지피티 음성으로 켜놔서 강의실에 지피티 목소리 쩌렁쩌렁 울림 교수님도 이정도로 대놓고 쓰는 새끼는 처음봐서 개터짐
한국어
0
1
1
235
Yel
Yel@Yel5msg·
배우 한명은 존나 이쁘고 마르고 배우라서 무조건 맞말추 되는 성역이고 일반인 두명은 너무 가까워서 뭔 말만 해도 개까이고 지랄 개피곤해시발
한국어
0
0
0
30
Yel 리트윗함
연명
연명@quarterlifeing·
지잡이 아니라 명문대입니다
한국어
0
5.5K
11.8K
473.3K
Yel 리트윗함
시큼한느낌~
시큼한느낌~@sikumiiii·
고아셩이 자기 만족으로 화장 할 수도 있지 않냐 이런 발언 했는디 이거 챨스가 했으면 오늘 트위터에서 또 신나게 깠을듯
한국어
1
145
737
62.8K
Yel 리트윗함
녜힁
녜힁@edprxtho0408·
#지잡아놀자 스타벅스 터졌을 때 자기 일베로 몰리기 싫다고 내가 주문해오라 함 씨발
한국어
3
6.6K
10.6K
768.9K
Yel
Yel@Yel5msg·
@heyheykotaetae 괜찮아 작성by지피티 한거라서 ㅎㅎ 나의 사회성으로는 저런 구구절절문 쓸수없음
한국어
0
0
0
34
Yel
Yel@Yel5msg·
아니 사장님 실수로 붐따 누르셨나.. 나상처받음...
Yel tweet media
한국어
1
0
3
114
Yel
Yel@Yel5msg·
프랑스 괴담은 정일용 선생님이 하는 말 90프로가 구라라는데 막상 보면 대충 맞는게 ㄹㅇ 괴담
한국어
0
0
0
30
Yel 리트윗함
꼬미🐾니안
꼬미🐾니안@Naineh0·
강아디 산책시키는데 딩초들이 가만히,,,쳐다보다가 거기 용암블럭인대. 함 발밑을보니까 난 빨간블럭밟고잇고 애들은 야무지게 노란블럭만 밟고잇음 어엉... 그럼 어떡하죠 했더니 강아디 잡고있으면 무적이라 ㄱㅊ아여. 하고 꼬미한테 인사하더니 다시 자기들끼리 놀기시작함 고마워내아기강아지
한국어
8
17.8K
24.6K
4.2M
Yel
Yel@Yel5msg·
근데 인생에 정말 잘한일은 스무살때 첫알바를 감성개인카페에서 시작해서 졸라 비싼 수동 커피머신 만져보고 사장님이 커피에 진심이라 커피머신 관리법, 샷 잘 뽑는법, 스팀 치는거, 수동탭핑 이런거 배운거 계속 씀... 메가커피에서 ㅈㄴ 닦이면서 걍 샷 막 뽑는 똥버릇 안들이길 잘함
한국어
0
0
1
78
Yel
Yel@Yel5msg·
전에 이틀 일한데 사장님 부부 ㅈㄴ 싸가지 없었는데 그래도 농담도 하고 그러길래 걍 말투만 싸가지 없고 성격은 괜찮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려고 했는데 이번에 새로 일하는 카페 사장님이랑 이모들 진짜 개천사개착해서 걍 거기가 더 쓰레기였어
한국어
1
0
0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