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NG__·1d@aengee_ 차기가주 사토님 얼른 보고 싶다아 ㅠ///ㅠ 아 저 벌써 마음 너무 아파요...... 어뜨케 제 말랑토끼사토님이 T가 되셨다구요....?? ㅠㅠㅠㅠㅠ 아진심어득카지... 저 괜찮은 거 맞죠...??? 상흔 안 남는 거 맞됴...????번역 한국어1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