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zy

49 posts

czy

czy

@chachaco0

가입일 Ocak 2026
1 팔로잉0 팔로워
고정된 트윗
czy
czy@chachaco0·
Mesmo que a intenção do tuíte fosse elogiar, os coreanos não veem isso como elogio. O problema não é a pele bronzeada, mas sim a expressão 'a cor natural dos coreanos'. Não aceitamos o estigma de que nossa cor é o marrom. Somos diversos tons que não se limitam a uma definição
Português
0
0
0
13
czy
czy@chachaco0·
@eu__ray_21 @siatcum 한국문화가 신일 정도였어...? 이걸 칭찬이라고 해야할지...
한국어
0
0
0
104
.
.@eu__ray_21·
@siatcum Uma lição pro povo parar de endeusar esses merdas, e começa a consumir conteúdo nacional
Português
1
0
113
2.5K
siat
siat@siatcum·
só tem coreano brigando pelo direito de ser branco na minha tml
Português
53
409
4.3K
60.9K
czy
czy@chachaco0·
@jessicadhoc @Nt_asx 흰색이라고 하지않아요 우린 서로를 그건 확실한 번역 오류입니다 트위터 반역말고 Ai를 써보세요 의미가 다를겁니다
한국어
0
0
0
26
Jéssica 🥀
Jéssica 🥀@jessicadhoc·
@chachaco0 @Nt_asx 🤣 mas se estivessem sendo rotulados como se a “cor natural” fosse branca não estariam reclamando.
Português
1
0
1
37
Jéssica 🥀
Jéssica 🥀@jessicadhoc·
Gente incrível como os coreanos se acham seres superiores. Para eles é absurdo que tenhamos uma opinião crítica sobre eles sendo que somos do “terceiro mundo” 🤣🤣🤣 nem estadunidense é maluco assim. Eu hein. Por isso são tão perturbados das ideias! Que sociedade retrograda.
Português
18
17
270
6K
czy
czy@chachaco0·
@_Mike_2018_ @nxn_osm 처음 트윗의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색이 구릿빛 피부라는 점이 칭찬의 의도를 가진 이야기였어도 한국인들은 칭찬이라 느끼지 않는다 구릿빛 피부는 문제가 없다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색"이라는 워딩이 문제인거다 한국인의 색은 갈색이라는 낙인을 찍는 게 싫은거다 우린 정의할 수 없는 여러색이다
한국어
0
0
0
25
Mike Lima
Mike Lima@_Mike_2018_·
@nxn_osm Tudo começou quando uma coreana foi preconceituosa sem motivos, aí virou essa guerra
Português
1
0
0
178
czy
czy@chachaco0·
@Nt_asx @jessicadhoc 처음 트윗의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색이 구릿빛 피부라는 점이 칭찬의 의도를 가진 이야기였어도 한국인들은 칭찬이라 느끼지 않는다 구릿빛 피부는 문제가 없다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색"이라는 워딩이 문제인거다 한국인의 색은 갈색이라는 낙인을 찍는 게 싫은거다 우린 정의할 수 없는 여러색이다
한국어
1
0
0
50
M1
M1@Nt_asx·
@jessicadhoc No es que los coreanos se crean superiores pero viven en una cultura muy rígida, así que para ellos es más difícil entender otros tipos de culturas del mundo.
Español
2
0
0
452
czy
czy@chachaco0·
@vmintlny 비싼 돈을 들여서 그런 시술을 받는 문화는 거진 없다고 봐도 무방해 언론과 인터넷이 과장 시키고 부풀리는 거에 휘둘리고 있는거야 한국사람들이 어이없어 해 그런 얘기는 살면서 대부분 들어본 적 없거든 너희를 존중해 그치만 그 기준을 한국인에게도 씌우고프다면 존중을 유지할 수 없어
한국어
0
0
0
52
czy
czy@chachaco0·
@vmintlny 미백화장품과 시술도 만연하게 벌어지지 않아 그걸 바른다고 태어날 때부터 가진 피부색보다 밝아진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건 한국인 모두가 알고있어 본래의 피부색 유지를 위해서 사용하는거야 화장을 할 때 다크닝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쓰고 시술도 마찬가지야 한국사람들 대부분이 별 효과가 없어해
한국어
1
0
0
58
ℓιν 🪭
ℓιν 🪭@vmintlny·
oh gente, assim como os coreanos não entendem as nuances do nosso país, a gente também não entende totalmente os deles tá, tá saindo coisa torta dos lados
Português
8
0
14
1.6K
czy
czy@chachaco0·
ㅈㄴ 정신건강 안 좋아짐 아니라고해도 아득바득 지 말만 우기는 놈들 때문에 자국민들 중에서도 한국은 이런 문화가 있다 우리가 핀트를 잘못잡은 거임 이래도 자국민끼리 개 패고 싸움 하...
한국어
0
0
0
26
czy 리트윗함
gr
gr@retriever042·
지금 한국인 피부색 가지고 난동피우는 외국인들 논리가 논리 1: 한국인은 원래 피부가 어두운데 미백하는거다. ㄴ 한국인의 "원래 피부"를 왜 외국인이 규정해? ㄴ 피부 어둡다고 했더니 한국인들 난리치네. 인종차별주의자. ㄴ ??? 논리 2: 한국인은 원래 피부가 하얘도 선크림 바르고 표백제 (그딴게 뭔데 ㅅㅂ)를 발라서 "유지"시킨다. 이건 어두운 피부에 대한 모욕이다. 백인을 선망하는 인종차별 주의자. ㄴ 우리 원래 피부를 유지시키는게 왜 인종차별이야? 타인종과 접촉 전부터 우리 미의 기준은 밝은 피부였어. ㄴ 밝은 피부를 지향하는거 자체가 인종차별이야. 너희는 백인이 아니야. ㄴ ???
Iya@like_vanilla03

ถ้ากูเป็นคนเกาหลี กูก็งง ผิวแทนก็ด่าผิวขาวก็ด่า ไอดอลบางคนไปอาบแดดแฟนอินเตอร์ด่าว่าทำไมไม่ภูมิใจในผิวตัวเอง แต่พอผิวขาวก็ด่าว่าคลั่งผิวขาว ต่างชาติมันเป็นอะไรกับสิวผิวคนอื่นนักวะ และชอบแปะป้ายคนอื่นนะว่าด้อยค่าสีผิว มึงเลยคนแรกที่ด้อยค่าสีผิว เลิกยุ่งกับสีผิวคนอื่นสักที

한국어
3
21
219
6.3K
sheje
sheje@w2b3n37·
@clarichan_ @KraftLiku Muchas chicas coreanas tienen una enorme inseguridad sobre su aspecto físico, y creo que por eso reaccionaron así. La manera en que algunas trataron a los latinoamericanos fue horrible. Como coreano, sinceramente les pido disculpas
Español
1
0
0
37
czy
czy@chachaco0·
@gvrri @to_oo___ 너의 언론의 정보를 그렇게까지 신봉해? 저런 게 실제였다면 수 많은 X의 한국인들이 다 같이 처음 들어본다 그런 게 있냐 그렇게 됐으면 외국에 수출해서 부자된다고 얘기해 뉴스는 다가 아니야 특히 세계를 보는 방법으로는 더 좋지않고
한국어
0
0
7
118
Verri
Verri@gvrri·
@chachaco0 @to_oo___ No, you just might be uninformed. I also don't know about everything that happens in my country. That's normal.
English
1
0
0
177
czy
czy@chachaco0·
@gvrri @to_oo___ 제발 한국인 개개인들이 하는 말에 더 집중해줘 우리가 너네 언론이 한국인에 대해 어떻게 얘기하는지 어떻게 알겠냐고 난 글루타치온이란 얘기도 처음 듣는데 우리가 같은 이야기를 부정하는데 다 같이 거짓말이라도 한다는 얘기야? 천명 정도가 한마음으로? 미백주사를 맞고 하얘졌다는 건 처음 들어
한국어
1
0
0
193
Verri
Verri@gvrri·
@to_oo___ Not just a single article dude. You just need to do a 10s google search.
Verri tweet media
English
1
0
0
251
czy
czy@chachaco0·
@BlackFlowerBee @boghabr @clarichan_ 구릿빛 피부를 가진 사람이 섹시하고 아름답다는 얘기는 언제부터 나온거야? 궁금하다 너넨 몇 년도부터 그런 생각으로 2026년까지 같은 얘기를 하는지
한국어
0
0
0
37
Loked Bird 🫀
Loked Bird 🫀@BlackFlowerBee·
@boghabr @clarichan_ Quem vive de passado é museu, vai pra praia pegar uma marquinha de biquini na bunda mana, é babado
Português
1
0
0
241
czy
czy@chachaco0·
@clarichan_ @gimsonghui6999 내 화장대 사진 찍어주고싶다... 진짜 저걸 믿는다고? 친구야 네가 가져온 한국 화장품 구려... 내가 본 적도 없는 제품이고 아주 옛날꺼 같아 누가 저렇게까지 하얘지는 걸 써? 선동하려고 뿌리는 것 같은데 길가는 아무 한국인한테 물어봐도 모른다고 할 듯
한국어
0
0
1
95
kurarise_chan
kurarise_chan@clarichan_·
@gimsonghui6999 eu não preciso inventar nada, os cosméticos estão aí nas prateleiras de vocês desde sempre pra provar isso (a Bora foi outra que sofreu)
kurarise_chan tweet mediakurarise_chan tweet mediakurarise_chan tweet media
Português
4
0
18
1.6K
czy
czy@chachaco0·
@draygonamoura 우린 오해하고 서로 쉐도우 복싱하고 있다고 제발 우린 백인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알아 번역이 우리를 바보로 만들고 있어
한국어
0
0
20
3.2K
czy
czy@chachaco0·
@aphronay @saturnofbaek 넌 갈색이냐? 네 자국민들은 다양한 인종들이 같이 살고있는 나라를 한가지 색으로 묶어도 상관없어? 한국인들도 단일국가지만 서로 피부색의 차이가 크거나 작게 날 수 있어 그게 우리끼리 1000년씩 살아왔으니까 피부색이 다르다고 느낀다고 너네가 보기엔 별차이 안 나겠지만 존중해 한국인 일에
한국어
0
0
0
16
nay 🌱
nay 🌱@aphronay·
@saturnofbaek alguém conta pra eles que os únicos considerados brancos globalmente são os europeus? não é atoa que no brasil existe a categoria "amarelo" para designar especificamente as pessoas asiáticas
Português
2
0
1
163
czy
czy@chachaco0·
@LUH_BB224 @ilum12764 당신들의 국가는 여러 민족들이 함께살지? 그래서 피부색이 다양한거잖아 근데 우리 나라도 사람마다 크거나 작게 단일민족이어도 피부색이 차이날 수 있어 너네의 오류는 그 사실을 부정한다는 거야 한국에 네가 와봤으면 해 그리고 언론이 반한감정을 만들려는 가짜 뉴스에 휘둘리지마 부탁할게
한국어
0
0
0
16
🌑NA _ 💫
🌑NA _ 💫@LUH_BB224·
@ilum12764 A maneira como vocês escrevem, parecem que querem se enquadrar nesse padrão de brancos. Se incomodam por serem chamados de amarelos por quê?
Português
3
0
10
102
L.
L.@CaiaffaLal65103·
"A pele que vocês não tem." É sempre um imbecil achando que o Brasil se resume a negros, nativos e europeus. KKKK Pode tentar insultar o quanto quiser, mas jamais irá nos atingir como raça, sendo que também temos muitos como vocês aqui. Todos abaixo latinos brasileiros
L. tweet mediaL. tweet mediaL. tweet mediaL. tweet media
어쩌라고@kokik09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Português
42
366
8.6K
207.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