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56 posts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何気ない一言のつもりだったのですが、様々なご意見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みなさんの乳首に対する情熱に驚いています。
これからは自分ももっと乳首と真摯に向き合わなければいけないと感じた次第です。
数が多すぎてすべてにお返事できず、ごめんなさい。
YAGI@YAGI05142629
男性キャラの胸は乳首を描くべき否か、いつも悩みます
日本語

커미션, 공모전 같은 그림의 경우는 대부분 켜두는 편이구… 개인작은 채색 스타일을 바꿀 때? 아니면 잘 안하는 것 같아요.
이유는 간단한데 커미션 공모전은 커리어, 돈, 신뢰가 있어야하기 때문에 증거를 남겨둬야하고, 새로운 채색 시도는 한번에 스타일이 바뀌면 오해를 받기때문에..
추수@chuuusu__
아니 근데 나 전부터 생각한건데... 보통 다들 그림그릴때 타임랩스를 찍나;;; 용챵 차지도 심하고 작업 무거워지니까 선 긋기도 힘들어서 안찍게 되던데.... 원본 파일 레이어도.. 내 손을 떠난 그림인데 수정할것도 아니고 구지.....
한국어

라움의 게장 선생님같은 경우 실전 일본어도 잘 알려주십니다!!
폐급수련@StudyYuNN
실제로 많은 도움 받았던 그림 유튜버 분들 추천 드리는 타래 (계속 추가됩니다. 영원히..)
한국어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전자 햄스터 리트윗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