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m 리트윗함

참고로 우울하다고 무슨 우울증 관련책읽고 검정치마듣고 왕가위 영화 쳐보고 이러면 우울증 더 심해집니다... 저는 일기도 안쓰는걸 추천... 우울할때 일기쓰면 반추만 30분하다가 불면증걸립니다... 그냥 하루종일 강제로 웃기고 재밌는거 찾아보고 맛있는거 먹고 쿨쿨띠하는게 탈출 지름길임...
산우@sanuuoo
음악듣기중단하고요, 영화를 귀로듣거나 시사프로를듣거나 사람목소리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소리를 가까이해요 다른사람의일상을 들여다보는것과 반대로 내일상을 공유하는것 둘다 멈추시고 대신 나만보는일기장에 매일의 상황과 감정을 적어보세요 아주지루...하게 시간이갈건데요 견디면나아집니다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