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문빵

27.9K posts

곰문빵 banner
곰문빵

곰문빵

@mana_ppang

🐝🤣🐙🌟💡 🔗https://t.co/1LeC7o5P5N

구독비추 가입일 Ağustos 2024
218 팔로잉252 팔로워
고정된 트윗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MAIN···
곰문빵 tweet media
Français
4
1
15
14K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저게뭐죠.....?
한국어
0
0
0
33
곰문빵 리트윗함
緋八 マナ 🐝🤣 【にじさんじ】
✦︎今日の配信✦︎ 22時開始! このゲーム、見たことあるのは 俺だけじゃないはず…。 ついに見つけました。ひとつなぎの大秘宝 ▼待機所▼ youtu.be/w-h35tuHNfI
YouTube video
YouTube
緋八 マナ 🐝🤣 【にじさんじ】 tweet media
日本語
81
430
3.3K
58.1K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아니 모레엔 누군데
한국어
0
0
0
55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내일 모레 둘다 콜라보야...?
한국어
0
0
0
57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임무 이제끝낫나봐....
한국어
0
0
0
45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Hibachi_Mana 可愛くて素敵なイラスト、拝見しました!! ボイスも販売まで期待しています🥹🙏
日本語
0
0
0
78
곰문빵 리트윗함
緋八 マナ 🐝🤣 【にじさんじ】
こちら俺の誕生日グッズ&ボイスの 告知出ております!手書きメッセージや、完全自作台本でお送りするボイスなど!気になる方ぜひ!!!
にじさんじ公式🌈🕒@nijisanji_app

【🎂誕生日グッズ&ボイス販売決定!】 緋八マナ(@Hibachi_Mana)の誕生日を記念した『誕生日グッズ&ボイス2026』 < 6/29(月)18:00 >から、にじさんじオフィシャルストア にて販売決定! shop.nijisanji.jp #にじストア

日本語
116
1.2K
7.1K
134.3K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좋아하는 니지삼디스샷
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
한국어
0
6
93
1.5K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4ano4you 아마 왼얼사같은 느낌아닐까요 생각보다 손에 꼽는 오른쪽눈 윙크.......ㅋㅋㅋㅋ 너무 희귀해............
한국어
1
0
0
35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4ano4you 여기서 진짜 웃긴건 윙크를 한쪽만 한다는 점입니다.... 무의식인지 모르겟는데 절대 오른쪽눈으로 윙크하지않는경우가 많아요
한국어
1
0
1
23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4ano4you 니지삼디 첫공개 영상보면 하루종일 윙크만해요
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
한국어
1
0
2
55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엥? 한달밖에안됐네
한국어
0
0
0
83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에펙....너무 오랜만이야
한국어
1
0
0
87
곰문빵 리트윗함
すずˊ˗
すずˊ˗@SUZU_owu·
えやばい明日ざぶぅんと皇れおのAPEX?
すずˊ˗ tweet media
日本語
0
78
646
11K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순서대로 3D오히로메 3주년 기념체키레어 이번 생일 편지 멘겐신년벽지
한국어
0
0
1
367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할말이 뭐그리많은지, 글씨 쓸일 있으면 무조건 이쁜글씨 꽉꽉 채워주는고 고맙네.........항상그래주는게 너무 좋아
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곰문빵 tweet media
한국어
1
71
585
10.7K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눈이 크고 개성이 강하니까 한쪽만 감아도 눈에띄게 느낌이 바뀌고 이게 정말 정말 좋고 사실 걍 윙크가너무 귀엽고...
한국어
0
0
5
161
곰문빵
곰문빵@mana_ppang·
히바치마나 윙크파괴력리.....너무 강해
한국어
0
0
1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