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형
1K posts


낙서하나에 이런트받으면 투자개성공한거죠,, 내가보고싶은게 이거임ㅜ 하너무커여워… 생활감미치겟다
happy형@nowimhph
빵이님 시수 입으로는 계속싸우는데 빨래합 착착맞는거 개뿜임.. 시은씨 니가뭘알아ㅋㅋ 너는 너랑 사겨봤어? / 너도마찬가지야 / 어떻게 말한마디를 안넘기냐, 이거 양말 니껀가? / 아니, 그거 너 전에 선물받은거 / 아 / 그러니까 세탁기 제때제때 돌리라고 말했잖아, 이거도 수호 니꺼다 / 오 땡큐
한국어
happy형 리트윗함
happy형 리트윗함
happy형 리트윗함
happy형 리트윗함
happy형 리트윗함
happy형 리트윗함
happy형 리트윗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