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닛
36 posts


@heal__ooo 이케아 빌리 추천합니다. 저도 비교적 최근에 견적 내봤거든요 다만 현재 책장을 어떻게 처분 할것인지에 대해 결정 하지못해 잠시 주춤 거리고 있습니다🙂
한국어

@tteusicktherock 그냥 지나가던 니터 인데요 줄을 끊고 바늘은 유지 했다가 반대쪽도 올린 후에 키치너 스티치로이어주면 감쪽 같지 않을까요?
한국어

@papers_addict 랜선 다이어리 구경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용기 내주신 덕분에 제가 눈호강 했어요 앞으로도 종종 용기 내주십쇼 다이어리 흔들면서 응원하겠습니다🫶🏽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