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935 posts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rillgo8

좌빨 동네 거주 저 카드 사용하면 좌빨 자영업자들 날 벌레 보듯 봄 지들이 벌레면서^^

가입일 Şubat 2026
83 팔로잉118 팔로워
형상기억드럼통R-WEB
형상기억드럼통R-WEB@RTMC_Captain·
@rillgo8 @JayneHazel 알린다고 황교안이나 자혁에게 힘 실어줄 일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대한민국에 아무 도움 안되는 자기 이익을 위한 쇼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국어
1
0
0
2
형상기억드럼통R-WEB
형상기억드럼통R-WEB@RTMC_Captain·
야. 보우소나루는 국민의 지지를 받는 의원이지? 느그황은 6.19% 따리 0회 0석 아무것도 아니고. 그 사람이랑 느그 황이랑 뭐 했냐? 안했는데 뭘 자꾸 연결을 시켜 ㅋㅋㅋㅋ 정신차려 이 망상병에 빠진 좌혁견아 ㅋㅋㅋ 느그 좌혁이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다고오옼ㅋㅋㅋ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rillgo8

남미의 윤통이라 불리는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의 아들을 트럼프 대통령이 지지 그런 보우노나루의 아들도 참석한 부정선거 파이터 써밋에 간 황교안 대표님 누가 지금 싸우고 있는지 이래도 모르나ㅋㅋ

한국어
6
3
21
556
형상기억드럼통R-WEB
형상기억드럼통R-WEB@RTMC_Captain·
@rillgo8 @JayneHazel 독대한다고 측근도 아닐뿐더러 황교안이 만난 인물들은 트럼프대통령에게 아무런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도 아닙니다. 베넌도 앱스타인파일로 까였죠. 사기꾼으로 낙인찍힌 린델은 이번 주지사 4차 경선에서 꼴찌했습니다.
한국어
1
0
0
4
대한민국
대한민국@YOONAGAING·
@rillgo8 @StealStop57615 코인팔이욕하기전에 윤어게인아스팔트집회 63번 나가보고 비판하던지 말던지.. 각지알아서판단..🤣🤣🤣
한국어
1
0
0
1
형상기억드럼통R-WEB
형상기억드럼통R-WEB@RTMC_Captain·
"거대 정당의 세력은 절대 무시할 수 없다는 점" 이걸 간과하시면 안된다는 말씀 드립니다. 리셋코리아는 꿈같은 얘기고요, 지금 대화를 하는데 저는 현실적인 얘기를 하고 있고, 훈님은 계속 꿈같은 얘기만 있어요. 현실적으로 황교안이나 자혁은 저 일을 해낼만한 당도 인물도 아닙니다. 아니란걸 인정해야 하는데 인정을 못하시는거죠? 제가 어제도 도대체 자혁이 뭘 할 수 있냐?고 믈었을때에도 "미국에게 알리기"라는 대답 뿐이었습니다. 미국이 거들떠도 안보는데 자혁에서 도대체 뭘할건가. 황교안 대표도 미국이 자기 거들떠도 안본다는거 알겁니다. 그래서 일반인밖에 못만나고 다니는거고요. 현실적으로 생각하실 생각 없으시다면 그만 얘기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한국어
1
0
0
6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힘은 없지만 자혁, 전한길이 정의를 외친다? 외치지만 말고 언행일치좀 하라고 하죠? 일반인 대진연몰이 집단린치, 집단린치를 보고도 한마디 못하는 전한길, 올다르크라면서 혼자 법적 리스크 뒤집어 쓰도록 관망만한 자혁당직자들과 당대표, 전한길. 단적 사례만 봐도 비겁하기 짝이 없는데 정의요?
한국어
1
0
1
13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추가) 김은혜 :이번 투표지 부족 사태로 참정권침해 특별법안,/김민전: 선거물품임의폐기원천 차단법안 발의 2022년부터 꾸준히 국힘의원들이 선거제도 개선법안 발의해 왔고 대표발의자와 함께 법안 발의한 의원들까지 포함하면 국힘이 부정선거 칭묵했다는건 허위선동이죠.
한국어
1
0
1
13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당신이 말하는 바를 설득하려면 적어도 구체성있게 설명할 줄은 알아야죠. 딥스 배후세력 부정하지 않아요.근데 좌파들이 우파에 어떤식으로 프레임을 거는지, 윤통 탄핵이전에 보수역사가 어떤지 이해도 못하는 사람들이 무슨 딥스 영향력이 어쩌고를 논평하겠단 거죠?
한국어
1
0
1
15
Sj J
Sj J@SjJ1431117·
@rillgo8 @RTMC_Captain 그리고 댁 아까 국힘이라 하지 않았나요? 말하는 뉘앙스는 자혁쪽이나 전한길쪽인데 뭣하러 국힘 코스프레를 해요? 댁이 말하는 딥스니 공조니 왜 추상적인지 아세요? 현실갸능성을 배제하더라도 실질적으로 우리나라 현실정치에 대한 것도 문외한 이기때문이에요.
한국어
1
0
1
11
형상기억드럼통R-WEB
@rillgo8 @JayneHazel "거대 정당의 세력은 절대 무시할 수 없다는 점" 주변에 물어보세요. 자혁 모르는 사람들이 대다수입니다. 어쩔 수 없는 국힘 아니면 찢주당 구도입니다.
한국어
2
0
0
6
형상기억드럼통R-WEB
@rillgo8 @JayneHazel 정당과 기관은 다릅니다. 윤대통령님께서 말씀하셨죠. 국민의힘으로 뭉치라고 정당은 당원들이 주인입니다. 1인 정당 말고 수백만 당원있는 정당 말씀드리는겁니다.
한국어
1
0
1
8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RTMC_Captain @JayneHazel 저와는 생각이 많이 다르시기에 저도 자혁이 생기자마자 온 게 아녜요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국회는 다 짜고 치는 판 윤통이 말씀하셨죠 헌법이 무너졌다고 저는 모든 영향력이 있는 기관들 모두 반국가 세력이 쥐고 있는 상황에서 제도권 내에서 뭐라도 해보자는게 국민들 기만하는 거라 생각
한국어
1
0
0
13
형상기억드럼통R-WEB
황교안 대표도 본인이 뱃지 달았으면 침묵했을 겁니다. 이번 보궐에 출마한 것부터가 모순이라고 할 수 있죠. 국회의원이라는 사람들은 재선이 목표인 사람들이에요. 그런걸 생각해보시고, 지금 선관위의 멍청한짓이 얼마나 좋은기회이고 국회의원들이 움직이게까지 만든 절호의 기회라는 점을 생각해보세요. 이 시기에 제도권에서 힘낼 수 있는 국힘을 누가 공격하는지 왜 공격하는지.
한국어
1
0
0
9
형상기억드럼통R-WEB
@rillgo8 @SjJ1431117 트럼프대통령 저도 좋아합니다. 그런데 그건 정말 꿈같은 일어날 수 없는 일이에요… 트럼프대통령이라 더 그런일 안일어날거에요.
한국어
1
0
1
7
형상기억드럼통R-WEB
@rillgo8 @SjJ1431117 미국이 동맹국인 한국에 쳐들어와서 그런다는건 정말 꿈같은 얘기에요. 현실적으로 생각하실 필요가 있어요. 제가 꿈같은 얘기라고 하는걸 못믿으시겠다면 다른 분들이나, AI한테도 물어보시길 바래요.
한국어
1
0
1
9
대한민국
대한민국@YOONAGAING·
@rillgo8 황교안이 윤어게인인데 윤통이 왜 면회 안해줄까?.. 황 어게인이지.. 정신차려🤣🤣🤣
한국어
1
0
0
5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나는 윤어게인,부정선거 척결에서 한번도 벗어난 적이 없는 황교안 대표님을 지지함 하지만 그런 황교안 대표님도 변질이 되면 전한길과 같은 취급(엔추)을 할 수 있음 이게 분열을 조장하는 말인가?
한국어
3
1
7
440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RTMC_Captain @JayneHazel 저도 럼통님 같은 분들 보다 보니 다 뜻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국민이 그간 딥스의 만행과 국내 정치인들이 부정선거를 알고도 숨겼다는 걸 알았을 때도 민주당과 국힘을 지지할 수 있는가? 0석으로도 계속 부정선거를 외친 자혁이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한국어
1
0
0
9
형상기억드럼통R-WEB
국힘 당원 20만명이 탈당해서 자혁으로 올 확률 0% 그건 이미 탈당선동때 증명 된 일이에요. 예전에 제가 쓴 글도 있는데, 국힘 당원이 탈당해서 자혁이 국힘보다 당원이 많아질 확률은 0%고, 엔추몰이하며 탈당선동했는데 불구하고 약 100배 차이가 납니다. 현재 스레드 보시는지 모르겠지만 요즘 갈라치기에 질려서 자혁 탈당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한국어
1
0
0
8
이훈_A-WEB 한미공조 국제수사🇰🇷🇺🇲🇯🇵
@RTMC_Captain @SjJ1431117 결국 국힘이 의석수는 많지만 7월 7일에 시행되는 정통망법 개정안 못 막았습니다 당연히 다수당인 민주당이 국힘이 뭘 해도 막을 수 있죠 여기서 저는 트럼프가 바꾸려는 세계질서에 부정선거 침묵한 제 1야당 vs 힘은 없지만 정의를 외치는 0석
한국어
6
0
0
19
형상기억드럼통R-WEB
훈님 딥스에 매몰되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대한민국 힘만으로 못한다는 훈님의 생각은 생각이고 아무 근거 없는 생각이에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미국은 아무나랑 연대하지않아요. 온정주의는 힘이 있는 자들끼리 어떤 규칙안에서 베푸는것이지, 상대가 약함을 드러내면 나오지 않아요. 쉽게말해서 국힘과 공화당이 연대하는게 온전주의에 더 가깝다는 말씀이에요.
한국어
2
0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