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리트윗함
신호
1K posts

신호 리트윗함

회사 n년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가
딱 사람 한명 때문에 퇴사하는 거였음
그리고 무서운 점은
그 사람은 절대 퇴사를 안해
영원히 다른 사람들만 피해 받고 갈아치워짐
미미치@matchasogeum
나름 회사 n개 경험해보니까 업무는 시간 지나서 손에 익으면 저절로 익숙해져서 하게됨. 내 노력이랑 능력 인정해주는 윗사람 있으면 땡큐긴 하지만 그런 사람 만나는 것도 쉽지 않음 다만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있으면 그때부터 이야기가 달라짐 진지하게 이직의 계기가 됨
한국어
신호 리트윗함
신호 리트윗함

『レイトン教授』シリーズ第7弾『蒸気の新世界』発表
famitsu.com/article/202604…
Switch2/Switch/PS5/Steamにて2026年発売予定。
すべてが新しくなったナゾに挑む。登場人物のキャストも公開。主題歌は久石譲作曲、作詞・歌唱は幾田りら
#レベルファイブビジョン2026




日本語
신호 리트윗함
신호 리트윗함
신호 리트윗함

게임을 클리어한 후 느끼는 공허함과 슬픔, 일명 '게임 후 우울증(Post-Game Depression)'에 대한 최초의 과학적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등록 2026-03-24 16:46
inven.co.kr/webzine/news/?…
한국어
신호 리트윗함

근데 댓글 보니까
2018 취준 : 초봉 2700~3000
2026 취준 : 초봉 2700~3000
이거 진짜 맞음…?
7년 지났는데
연봉만 시간 멈춘 느낌 🐹
비해피@whereismylover1
아니 초봉 진짜 말이 안돼 2018년 내가 취업할 때 중소기업 초봉이 2700~3000 정도였거든. 근데 7년 지난 지금도 채용 공고 보면 여전히 2700~3000이야. 물가, 집값, 밥값 다 올랐는데 왜 초봉만 시간이 멈춰있는 느낌이지? 입금 진짜 미스터리ㅋㅋㅋㅋ아녀? 어이가없잖아... 이러니까 연봉 올리는 방법이 이직밖에없음.....
한국어
신호 리트윗함
신호 리트윗함
신호 리트윗함

딴얘기긴 한데
나이 들수록 친구들한테 힘든 걸 안말하게됨
안그래도 힘든일 많을텐데 친구들의 인생에 무게를 얹기 싫달까.. 그래서 웬만하면 혼자 해소하고 해결함. 혹은 지피티로? 보통 속마음 터놓으면서 가까워지는거라면 요즘엔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듯..
근데 이게 슬픈게 친구들도 나한테 그럼ㅠㅠ 어렸을땐 서로 별얘기 다하고 맨날 징징거렸는게 어른이 되니 겉도는 얘기만 하게됨… 멀어지는 건 슬프지만 난 앞으로도 내 개인사때문에 그녀들을 힘들게하지 않을 생각.
몰바@morrrvaa
근데 사람 마음이 참 신기한 거 같아 힘든 거 알아달라고 징징댐 →1g의 관심도 주고싶지 않고 다물었으면 함 힘들 것 같은데 안 징징댐 →너무 신경쓰이고 걱정되서 돌거같음 뭔가 되게...반대로 움직여 내가 청개구리 기질이 있어서 그런건가?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