엶@rmdufa·3d너무 행복해서 자고 일어나면 꿈일까봐 결혼 끝나고 동이 틀 때까지 잠을 못 이뤘다. 밖에서 식장 안이 보이는 구조인데 지나가던 노부부가 보면서 박수쳐주셨대 정말 퀴퍼가 따로 없었다 🥹 신부 둘은 마냥 기쁘고 행복해서 웃고 있는데 왜인지 눈물 흘리는 하객들 속출..번역 한국어12142479.8K4
숨숨니(전 숨니)@suuumnee2·12 Haz이직 후 교대근무 때문에 온니가 혼자 잘 때가 많은데 나랑 같이 잘 때는 온니가 안 깨고 푹 잔대ㅜㅜ 헝 넘 안쓰럽고 귀엽잔슴 ㅠㅜㅜㅜㅜ번역 한국어00029
숨숨니(전 숨니)@suuumnee2·26 Nis어제 온니가 기승전결없이 화를 냈는데(나도 잘못하긴 했지만…) 나중에 집에 와서 미안한지 품에 안기는데 그 모습이 또 왜 귀엽고 사랑스럽고…ㅋㅋㅋㅋㅋ 아효 내 귀여운 말랑찰떡,,,ㅜㅜ번역 한국어00119
숨숨니(전 숨니)@suuumnee2·16 Nis어제 아침에 퇴근해서 초과근무 하고 오후에 온니랑 데이트했는데 힘든거 싹 사라질 정도로 좋았다,,, 히히,,, 온니랑 첨으로 2인 자전거도 타고 같이 걷고 맛있는거도 먹고! 넘조와,,, 우리가 만난지 570년 정도 됐는데 아직도 같이 할게 많다…ㅜㅜ 온니 짱ㅜㅜ번역 한국어00120
숨숨니(전 숨니)@suuumnee2·31 Mar어제 회사에서 역대급 멘탈 탈탈이라 온니에게 와다다다 막 속상한 소리 했는데 킁 잘 들어줘서 고맙구… 역시 내 편은 온니 뿐이고… 온니도 힘든데 서로서로 이렇개 의지하면서 사는건거 싶고…번역 한국어00121
숨숨니(전 숨니)@suuumnee2·25 Mar내온니 집에 에어드레서 가지고싶다고 하길래 우리 집 사면 저거 놔쥴게 하니 혼수냐고 물어본다. 이런사람을 어떻게 안 사랑하지?ㅜㅜㅜㅜㅜㅜ번역 한국어00359
숨숨니(전 숨니)@suuumnee2·17 Mar내온니 운동 가기 싫다고 힝구 하더니 내가 다녀와용 여봉 하니까 히힛 하면서 가는 모습 꽤나 귀엽고 웃겨ㅋㅋㅋㅋㅋ 아주 귀여워 내 말랑콩떡…번역 한국어00118
숨숨니(전 숨니)@suuumnee2·2 Mar아니 나 신입인데 자꾸 존재도 모르는 일 안했다고 뭐라하는데 진짜 알려주지도 않은 일 어캐해! 물어봐도 안 알려줌서!!! 억까벅규!번역 한국어00318
숨숨니(전 숨니)@suuumnee2·26 Şub내온니 옷 고를 때 본인만의 기준과 줏대가 있는게 참 귀여워ㅋㅋㅋㅋㅋ 나한테 맨날 컨펌받으면서 결국은 본인이 입고싶은거 입는데 아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근데 맨날 나한테 골라달래ㅋㅋㅋㅋㅋㅋㅋ번역 한국어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