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가 살면서 맞는 여름은 백 번쯤밖에 안된다고 생각하면 뭔가 좋아짐
대한미소녀협회Korea Bishoujo@nagaai_sakana
지금정도의 날씨가 여름내내 이어진다면 나는 여름이라는 계절을 존중해줄텐데
한국어
오렌지
1.4K posts


지금정도의 날씨가 여름내내 이어진다면 나는 여름이라는 계절을 존중해줄텐데


não entendi?

한로로 언냐 영영 리믹스버전 당연히 안달갑지.. 본인곡이 이렇게 소비되는걸 누가 달가워하냐고...

한로로 언냐 영영 리믹스버전 당연히 안달갑지.. 본인곡이 이렇게 소비되는걸 누가 달가워하냐고...


고양이들 이렇게 발은 왜 구르는 걸까 자기들끼리 이렇게 발 동동 굴러봣자 아무이득도 없을 거 아니야 마치 그저 인간을 홀리고 애교부리기만을 위해 만들어진 간악한 스킬같음

애교살이 한국어인지도 모르고 한국인들은 우리의 aegyo sal을 따라한다 생각하는 그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