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 리트윗함
이요
8.2K posts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하.. 그래놓고 나백진이 못보는 장례식에 가서야 우는게 참 원망스럽다
다나@thelightus
백번 말하는 건데 난 박후민이 그 흙바닥에 나백진 놓고 간 게 그냥 영원히 슬프고 조금은 원망스러움
한국어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이요 리트윗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