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이뿡구@ggambbungi·15 Haz아니 정형외과에서 치료 상담하면서 고주파치료는 주파수가 2천이고 어쩌고 햇는데 2천만원이라는 줄 알고 네? 2천만원이요?ㅇㅈㄹ함 우우번역 한국어108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