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각김@bugaggim176261·1d@vnwsx @sonbadag1955201 @Autumn_0310 데드락맞아요 :) 롤같은 옵치? aos인데 잼써 지금 초대코드만있음 다 할수잇거든 원하면 보내줄게~~번역 한국어30047
뽀잇@ppppoing_·3d오늘 개큰억까의하루를 보내고 나니 모든것이 허무하도다............... 학교 컴퓨터 인터넷문제생겨서 수업 한시간 쌩쑈부르스, 애들은 그와중에 하루종일 선생님선생님 재촉 ㅈㄴ하고 걍 때려치고 뛰쳐나가고싶었음.. 요즘 애들이 왜이렇게 힘들지... 미워죽겟음 진짜로..............진짜로...번역 한국어909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