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ENG@zesaeng·2h제주도 회사 다녔을땐 남자들 담타는 걍 봐주고 왜 여자들 아이스크림타임은 규정위반이냐 그렇다면 빵타임을 가지겟다 하고서 동기들이랑 회사 옆 카페가서 빵사서 재빨리 돌아왓엇어번역 한국어10269
SAENG@zesaeng·5h진찐 잘그렸고 너무너무 사랑스롭다,,!번역✨🍒소로소로🍒✨@CHERRY_COMPLEX조카(만 5세)가 그린 그로구 보고 엉엉 울었음 이모가 이거 들고 영화관 가도 될까 한국어006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