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 retweetledi
동의..
12.4K posts

동의.. retweetledi

토4가 내게 알려준 것:
나한테 무척 소중한 사람이 나를 그만큼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있음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
날 붙잡는 미련을 때로는 두고 나아가야 한다는 것
나의 주요한 과업이 끝을 맺어도 새로운 챕터가 열린다는 것
누가 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내가 나의 의미를 찾아야 한다는 것
반지@mongsgood
토이스토리4 사랑하는 사람도 있는데 뭘 자꾸 3에서 끝냈어야 한다고 꺼드럭대는 거임 이미 세상에 존재하는 걸 어쩌라고
한국어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인용에 이게 일을 못한게 아니라하는데 이게 일을 못한게 아니면 어떤게 일을 못하는 거임?
점심 주문이면 아침에라도 미리 연락해서 n시까지 40잔 주문 가능할까요? 하고 ㅇㅋ 하고 주문한 것도 아니고 어플에 15-20분 배달 소요 뭐 이렇게 찍혀있는 거 보고 40잔도 30분이면 오겟지하는게 정상인가
부기@goaend
호구님이 일을 못하시는거에요 상식적으로 홀 딸린 매장에 갑자기 40잔을 주문하면 한두명 되는 알바가 다른거 다 제쳐놓고 그것만 만들 수도 없는거고 오토바이 배달로 40잔을 나를 수도 없어서 제조부터 배달까지 마비가 될텐데 단체주문은 본인이 전날 미리 가게랑 협의를 하든가 아님 급하게 40잔 주문할 일 있으면 세미나에 지장 없게 매장을 나눠서 소량씩 여러잔 빠르게 배달받을 생각으로 시켰어야지 본인이 일 못해놓고 누구 탓을 하는지...
한국어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동의..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