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바기
69.5K posts





산부인과 진료 받다가 "다낭성끼가 있다" 라는 말을 들음 그거 무슨 뜻이냐고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라는거냐고 물어봤더니 음 그 정돈 아닌데 아무는 다낭성끼가 있네요 라고 답변받음 그럼 어떻게 해야하죠? 관리를 해야할게 있나요? 라고 했더니 모르겠고 그냥 알고만 있으래 ??????????????????

과학자들이 PCOS(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음 이걸 이제야 밝혀내다니 수많은 여성들이 생리불순, 비만, 탈모로 고통받을 때 산부인과에선 살 빼라는 말만 해왔음 그동안 당사자들의 고통을 >>자기관리 부족<< 으로 치부하며 방치한 것임. 남성 질환이었다면 진작 국가 차원에서 연구비 쏟아붓고 치료제가 나왔을듯 의학 연구에서조차 여성의 몸이 지독하게 소외되어온듯 의학계는 대사 질환에 맞춘 제대로 된 치료법과 연구에 전폭적으로 투자해줘라..

과학자들이 PCOS(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음 이걸 이제야 밝혀내다니 수많은 여성들이 생리불순, 비만, 탈모로 고통받을 때 산부인과에선 살 빼라는 말만 해왔음 그동안 당사자들의 고통을 >>자기관리 부족<< 으로 치부하며 방치한 것임. 남성 질환이었다면 진작 국가 차원에서 연구비 쏟아붓고 치료제가 나왔을듯 의학 연구에서조차 여성의 몸이 지독하게 소외되어온듯 의학계는 대사 질환에 맞춘 제대로 된 치료법과 연구에 전폭적으로 투자해줘라..

과학자들이 PCOS(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음 이걸 이제야 밝혀내다니 수많은 여성들이 생리불순, 비만, 탈모로 고통받을 때 산부인과에선 살 빼라는 말만 해왔음 그동안 당사자들의 고통을 >>자기관리 부족<< 으로 치부하며 방치한 것임. 남성 질환이었다면 진작 국가 차원에서 연구비 쏟아붓고 치료제가 나왔을듯 의학 연구에서조차 여성의 몸이 지독하게 소외되어온듯 의학계는 대사 질환에 맞춘 제대로 된 치료법과 연구에 전폭적으로 투자해줘라..

아니..... 씻을 때 바디워시를 샤워타올에다가 안하고 그냥 맨손으로 씻는 사람이 있다는게.... 심지어 그런 사람들이 꽤 많다는게..... ㄹㅇ충격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