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retweetledi
나다
29.6K posts

나다 retweetledi

구제역 살처분에 투입됐던 공무원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적이 있고 민간 기축방역관들도 계속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어
아예 직업을 포기한 사람도 있다고
살처분이 그렇게 쉽게 입에 올릴 수 있는 말인가?

🎲밥족요🥷@Assistant_P_
인간이 다른 생명을 살해할 때 아무런 정신적 타격도 입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건 너무 모든 찝찝한 일을 외주주는 삶만 사는 사람들 감각이라고 느껴짐 근데 사실 살처분 이야기 할 때 이 노동에 투입되는 사람들의 이야기 잠깐 아 어떡해.. 정도로 반짝 주목받고 지나가버리니까
한국어
나다 retweetledi
나다 retweetledi
나다 retweetledi
나다 retweetledi
나다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