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
85 posts


Hiro retweetou

@mxyouthg1 하
흐하하하 당연히알죠ㅠㅠㅠㅠ !!!
저 특히 그런 반뿔테안경에진짜강한이끌림을느껴서
그날 참 좋아해요
아푼 거 보면 마음이안좋지만 어쩔수없는 미남의 얼굴에 웃음이 나오고..,,,.,, 머리도 시원하게 까서 더 …..😻😻
한국어

@mxyouthg1 헐
뜨거는 우리의사랑이죠 뜨거는. 건들지마라
저도 거의 손에꼽는 최애곡이에요
뜨거도 정말 몇백번 몇천 번 들어도 절대 안 질리고
매번 새롭게 벅찬 느낌이라 좋아여…
한국어

@mxyouthg1 아!!! 마자요 자동재생으로 이것저것 나오다가 예상치 못하게 마주치면 효과가 두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커어 너무좋다
아갓츄정말좋죠…아갓츄…
아 아갓추 안 해주냐고 하려했는데 오늘 해줬네요… 자주해주시길
한국어

@H2ro_hiro 전 진짜 요새
플리에서 곡들 넘어가다가
예상치못하게
발아<<!!! 나올때
딱 그 첫 인트로나올때 진짜 눈이 번쩍뜨여요 😭♥♥
진짜갑자기하늘이맑아지는느낌 ㅜ.ㅜ
아갓츄도진짜조음이 ㅎㅎ
한국어

@mxyouthg1 ㅜ . ㅜ
귤님에게는
어떤 노래가 저런 역할을 해주시나요…
저는 히어로랑… 떼굴떼굴 요즘은 미지수랑 발아 들을 때 갑자기 세상이 맑아지는 것 같고 그래요
한국어
Hiro retweet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