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 retweetou
시니
1.3K posts

시니 retweetou
시니 retweetou
시니 retweetou

저 스물일곱에 중고신입으로 직종바꿨는데 면접볼때마다 나이어린데 포폴만들고 취준하고 대단하다고 칭찬많이들었어요
이번에 취업했는데 제가 제일어리고 96년생 신입도 있어요
하나도안늦었고 22살 어립니다 안한심합니다 딸한테 그런위로밖에 못하는 부모님보다 더 나으니까 울지말고 할일하세요
은지@myummuv
엄빠앞에서 처울면서 남들은 취준이고 자기계발이고 뭐고 하는데 난 22살처먹고 할줄 아는게 수능밖에없어서너무한심해.. 이러면서 엉엉울엇더니 아빠가 그런 한심한너를 보는 엄마아빠기분은 어떻겟니 해서 울음그치고걍뚜벅뚜벅나옴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