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ff_dydtk4·1d마수조련사 언제 나와요? 언제까지 참아야하냐고Traduzir용사@ff_dydtk4npc 보고 참을 수 없음을 느낀 거 진짜 처음임... //// 한국어00020
띵호와@ttinghowa_ff14·3d실제로 봄버는 귀여움Traduzir용사@ff_dydtk4예전에 아르카디아 스토리 보면서 봄버 귀여워~ 했는데 지인이 이거 만드심 ㅠ 한국어103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