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온@txtbeyondstars·6h대트정이 드디어 끝낫습니다 옛날생각 나고 좋네요 ~ 앞으로는 현 트친들 더 열시미 챙기겠습니다 더 다가갈께요 :) 반모자들 나이 다 써주세용 내가 알아도 써주랑 기억 못해서 반리 다시 짤건데 나이 안 알려주면 내가 나중에 야 라고 불러도 책임 못 져 ... /////Traduzir 한국어38043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