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함 retweetou삼이@from0_k·22h#롯데트친소 얼마만에 스윕인데 트친 사궈야 되♡ 같이 직관 가고 롯데 이야기 많이 하실 분 !!Traduzir 한국어112412.3K1
함함@hammdll·1d>> 6/25 롯데vs엔씨전 (사직) << 1루 내야상단석 132블럭 연석 원가 양도합니다 ㅜㅜ! 일정이 생겨... 갈 수 없을 것 같아 양도해봅니당.. 편하게 연락주세용 ~~Traduzir 한국어2601.1K
냐옹@xnvzuo·1d가실분~~Traduzir함함@hammdll>> 6/25 롯데vs엔씨전 (사직) << 1루 내야상단석 132블럭 연석 원가 양도합니다 ㅜㅜ! 일정이 생겨... 갈 수 없을 것 같아 양도해봅니당.. 편하게 연락주세용 ~~ 한국어202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