ゆ@noo00oonn·3d@meatormeet 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한입만Traduzir 한국어10154
민트젤리@Mint_Jelly_316·4d잘 지내시나요? 요즘 날이 더워졌는데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셨으면 좋겠어요 종강 시즌이니 대학생분들의 마음이 가벼워질 시기네요~Traduzir 한국어1018143
오필리아@Ophelia_vrc·5d출근 싫다.... 늦게 끝나서 브챗 사진도 없다... 퇴근하고 들어오면 기절한다... ...다들 힘내세요 홧팅홧티.Traduzir 한국어3218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