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두각시

7.5K posts

꼭두각시 banner
꼭두각시

꼭두각시

@sandronefa

질문함 : https://t.co/vIQSOmlW2s

¿¿¿ ¿¿¿ Entrou em Aralık 2025
263 Seguindo264 Seguidores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K1e_iz 훗. 그럼. 착하지. 너는 훌륭히 자라겠어. 앞으로도 그걸 잊지마.
한국어
0
0
0
40
꼬마 마녀!
꼬마 마녀!@K1e_iz·
@sandronefa 진짜? 클레 착한 아이야? (눈 반짝반짝.) 산드로네 언니가 클레는 착한 아이라고 해줘서 너무 행복해!
한국어
1
0
0
78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오랜만에 티타임 어때? ♥💬.
한국어
12
0
14
820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oO(내가 어느새 고모라고?)
한국어
0
0
5
167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SA_Lohen 내가 널 잘 아는 거도 아닌데 함부로 칭찬하고 욕하고 할 순 없지. 무엇이든 아는게 먼저야. 딱히 뭐....바르카 그 사람은 내가 본게 반은 술취했을 때니... 이왕이면 너에 대헤 말해보렴.
한국어
0
0
0
26
로엔
로엔@SA_Lohen·
@sandronefa 칭찬을 듣는 줄 알았더니 대단장 이야기였네. 하긴, 그 양반을 보고 나면 대부분 사람이 그런 반응을 보이긴 해. 나라도 그럴 것 같으니까.
한국어
1
0
0
22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SA_Lohen 글쎄... 평가는 그렇긴 하지만 우인은 함부로 하기 그렇긴 해. 뭐... 그래. 네쪽의 페보니우스는? 노드크라이에서 그 바르카를 보니 굉장하던데.
한국어
1
0
0
23
로엔
로엔@SA_Lohen·
@sandronefa 흥미롭네. 집행관 중에도 나 같은 녀석이 있다니. 그럼 최소한 한 명쯤은 정상인이 아니라는 얘기인가?" (네 반응을 보며 웃는다.) 표정을 보니 물어보지 않는 게 좋겠네.
한국어
1
0
0
20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K1e_iz 그래? 그래 그럼. 비밀 지켜줄게. 후훗. 넌 착한 아이구나?
한국어
1
0
0
46
꼬마 마녀!
꼬마 마녀!@K1e_iz·
@sandronefa 음·····, 산드로네 언니는 착한 언니 같으니까 언니랑 친구 할래! 대신 진 단장님한테는 비밀이야, 알겠지?
한국어
1
0
0
84
스커크
스커크@Skirk___1105·
@sandronefa 넌 쌉쌀한 종류로 마시는 것 같아서 조금 단 것들로 가져왔어. 마카롱이랑 조각케이크, 그리고 에클레어.
한국어
1
0
0
67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K1e_iz 그래? 넌 어쩌고 싶니? 그 진의 말을 듣고 말고는 네가 결정하는 거란다.
한국어
1
0
0
55
꼬마 마녀!
꼬마 마녀!@K1e_iz·
@sandronefa 커피는 너무 써! 클레도 달달한 음료가 좋아. 응, 산드로네 언········ 우, 우인다안?! ()()(눈치····) 지, 진 단장님이 우인단이랑은 어울리지 말라고 했는······, 하, 하하.
한국어
1
0
0
83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arle004_ 허긴... 우리의 일이야 다 그렇긴 해. 너무 무리하면 너의 아이들이 걱정할걸. 얘도 참... 말이나 못하면.
한국어
1
0
0
19
no:)
no:)@arle004_·
@sandronefa 일이야 늘 비슷하지. 다만 최근은... 다시 겪고 싶지 않을 정도로 복잡해 피곤하더군. 지쳤다고 봐야겠어. 그래도 너와 함께 대화를 나누니 좀 괜찮아지는 것 같군.
한국어
1
0
0
23
스커크
스커크@Skirk___1105·
@sandronefa 산드로네, 바빠? 가볍게 디저트류를 좀 사왔어.
한국어
1
0
0
93
moon:)🪶
moon:)🪶@columbina_moon·
@sandronefa 산드로네도 감정이 여린 소녀야. 울고 싶은 기분을 거부할 필요는 없어.
한국어
1
0
0
38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잠이 안 오네.
한국어
0
0
6
103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MY_TR3ASUR3 설탕과 우유도 있지. 자. 여기 우유와 설탕. 여기 크림도 있으니 네 입맛에 맞게 넣으렴.
한국어
1
0
0
24
Maya
Maya@MY_TR3ASUR3·
@sandronefa 응, 당연히 알고 있지! 근데…. (……….) 설탕이나 우유는 없어? 케이크라도 안에 넣을까..
한국어
1
0
0
16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scaralove0103 글쎄... 우리 우인단 안에선 못 본거 같긴해. 자랑할 만한 기술을 가진 건 당연한 거지. 훗.
한국어
0
0
1
33
黒鬼
黒鬼@scaralove0103·
@sandronefa 그야, 어떤 놈보단 네가 제일 나았으니까. 아무리 괴짜라 한들 너보다 나아 보이는 녀석이 있던가?
한국어
1
0
0
21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K1e_iz 그래도 커피같은건 안 되는거란다. 그래 클레. 난 우인단 집행관 서열 7위. 산드로네. 산드로네라고 부르면 돼.
한국어
1
0
0
125
꼬마 마녀!
꼬마 마녀!@K1e_iz·
@sandronefa 클레는 뭐든지 다 잘 먹는데! 와아, 이거 클레 주는 거야? 고마워! (네가 준 음료 받아 듦!)(싱글벙글.) 클레는 페보니우스 기사단의 「불꽃 기사」야! 언니가 편한 대로 불러줘! 아, 클레는 언니를 뭐라고 부르면 될까?
한국어
1
0
0
118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wonrang_001 그래? 이런 우연도 있네. 다음에 다른 차도 네게 추천해 줄게.
한국어
1
0
1
8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피아노는 훌륭한 악기지.
한국어
0
0
3
97
꼭두각시
꼭두각시@sandronefa·
@arle004_ 물론이지. 너를 사양한 적이 있었니? 편히 해. 일은 좀 어때? 건너건너로 이야기 듣긴 했지만···
한국어
1
0
0
26
no:)
no:)@arle004_·
@sandronefa 오늘은 평소와 달리 짧은 휴식 정도는 마련할 수 있겠더군. 잠시 쉬려했던 참이야. 홍차 고맙군. 지금은 조금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려던 차인데. 잠시 시간을 보내주겠나? 약간 무료하던 때이기도 했으니.
한국어
1
0
0
25
moon:)🪶
moon:)🪶@columbina_moon·
@sandronefa 응? 하지만 산드로네 손수건으로 얼굴을 닦더니 한참을 가만히 있지 않았어?
한국어
1
0
0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