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 DRAMA☃️

4.1K posts

☃️COOKI DRAMA☃️ banner
☃️COOKI DRAMA☃️

☃️COOKI DRAMA☃️

@CritofSnowman

마술사: 지구야 지구: ㅇㅇ 마술사: 지구에 중력이 있는 건 너무 아방-가르드하지 않은 것 같아. 없애자. 지구: ㅇ? (중력 삭제)

I-@StainSilencer / H-@Nr1ver Присоединился Temmuz 2018
77 Подписки74 Подписчики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제가이겼습니다 이겼...이겼습니다아니진짜이겼어 이겼는데
한국어
0
0
2
57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아두려워 너무두려워 1사이클시나리오라는건왜이렇게무서운걸까요
☃️COOKI DRAMA☃️ tweet media
한국어
1
0
2
303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하지만 npc 많은 시나리오가 더 늘어나면 좋겠다는 생각은 역시 해 사람많으면좋잖아요
한국어
0
0
0
121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사실 난 개인적인 마스터링 취향으로 npc 어느정도 많은 걸 좋아하는데(사유: 많을수록 정보 주기 쉽다는 감각) npc 많을수록 여러모로 난이도 높다고 여겨지니까... pc들이 npc들 좀 부르고 해야 더 재미있기도 하고 아무래도 나도 저널은 진짜 좀 헷갈리기도 해서 아무래도 그렇겠지만
한국어
1
0
0
136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근데 ㄹㅇ 신기한 일이 많음 신기한 일이 많아서 이젠 진짜 말을 그만 얹고 얌전히 살아야지
한국어
0
0
0
107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아니 그니까 비관의마을 정말... 끔찍하고? 너무 끔찍한데 너무 잘 짜여있는 것 같음 와근데진짜끔찍함 이런거어디가서하기쉽지않음 할수있다니정말다행임
한국어
0
0
1
87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진짜 와... 진짜잘만든시나리오네요 와 정말 본받아야지
한국어
0
0
1
66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아니 비관의마을 진짜 개재밋는 시나리오임...
한국어
0
0
1
49
☃️COOKI DRAMA☃️ ретвитнул
🦊 흑임자 사건 🕯
🦊 흑임자 사건 🕯@Game__B0x·
[케첩발언] 요즘 티알 보조 프로그램 많이 나오는데 이미 롤20 프로 API 코드 배포된 기능 프로 없어도 쓸 수 있게 외부 프로그램이나 확장 프로그램으로 구현해서 배포하는 것좀 안 했으면 좋겠음.... 그거 롤20 프로 기능 침해입니다......
한국어
0
255
98
47K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전 마해하고 차감하는것보다 걍 부활판정 ㄱ하는게 이득이지 않나 싶지만 세상엔 그럴 수 없을 때도 있는 법이고 그러고 싶지 않은 사람도 있고 무엇보다 이게 룰 상으로 가능한 부분인지 아닌지 자체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함 원래 되는 건데 에러플이라고 여겨지면 안되니까
한국어
0
0
0
70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마기로기 대미지공개후 마해하고 차감해서 사망 막는 건 룰 상으로 에러플이 아니지 않나? 타이밍 상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마해도 하고 깎지도 않음 < 이건 도입 시 하우스룰이 맞죠 근데 마해하고 마력차감은 원래 룰 상 되는 거 아니었나 저번에 이것때문에 지인들이랑 룰북 엄청 뒤져봤어
한국어
1
0
0
137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근데 메가니움 자는 뒷모습 ㄹㅇ 뭔가 초록색 덩이... 같고 너무귀엽지않음? 진짜걍 일하다 힘들때마다 보고 꺄르르웃고 다시일함
한국어
0
0
0
58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아니 보통 너무 이슈 질질끌면 트윗 다 개노잼이고 스트레스만 받으니까 바로 단뮤치는데 제가 그렇다고 2n년간 좋아한 장르의 핵심 키워드를 뮤트칠수는없잖습니까
한국어
0
0
0
53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아니내가 포켓몬을 단뮤칠수도없고 귀여운 트윗이나해 진짜 시간많아? 그만싸워 며칠째 포켓몬 덕질로 싸우는겁니까? 포켓몬이 소중하면 그럴시간에 좋아하는 포켓몬 사진이나 올려 파트너포켓몬의 귀여운 부분이나 얘기하라고 내가 일단 메가니움 자는 뒷모습 보여줄게(레전자에서 찍음)
☃️COOKI DRAMA☃️ tweet media
한국어
0
0
3
112
☃️COOKI DRAMA☃️
☃️COOKI DRAMA☃️@CritofSnowman·
따악 번역관련 트윗 하나만 더 아니 추탐보고 ㅈㅉ신기해서 이름번역?논란... 요미가나가 써잇는데 왜논란이되는거지? 요미가나대로 하면 되는 거잖음
한국어
0
0
1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