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E_RRun·29m굳이 캇쨩인 이유는 서로 뻐큐 좀 하고 배 벅벅 긁어도 ㄱㅊ을 것 같아서요 오챠코 이즈쿠는 딸래미 아들래미라 ㅠㅜ 내 가나지들 왓니 할밖에..Перевести 한국어00017
런@E_RRun·1h저저저 어린놈이 발랑 까져가지고 싹수가 노랗네 아주 그냥 !!!!!Перевести프로토@nha_proto캇데쿠 늑대도련님 어리광(?) 받아주는 양메이드 한국어10057
프로토@nha_proto·1h@E_RRun 도련님 차고넘치는 재산으로 발랑까진 짓만 하려고 한다네요;, 즈쿠 어떻게 저렇게 발랑까지게 자랐는지 자신의 과거 교육을 돌아보는중Перевести 한국어10021
소곰@wpvna_03·2h본계 오실분!! (잡덕계예요.. 요즘은 ㄱㅊ이랑 ㅇㅎㅈ 하고잇심니더 맘찍해주시묜 뎀으류 계정보냊드릴개요..........................)Перевести 한국어202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