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기야하... ретвитнул레브@2wins_lg·20h주영이한테 화이팅 해주고 싶어서 3루 퇴근하는거 기둘렷다가 마킹 유니폼 들고 손주영 화이팅 ~~~!!!! 해주고 왓다 주영아 힘내구 아프지말구 원하는 곳까지 올라가부자 🫡Перевести 한국어0482117.6K22
짱기야하... ретвитнул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aechaniidu·3d1회 4홈런 모음집💕 우타자의 시대가 왔다..........🫶Перевести 한국어042264
짱기야하... ретвитнулmon@dpfwlmon·3d🔓문문없엇을때가야구더절실햇고재밌었던것같기도물론수비로경악햇지만그냥수비로4실점해도5점더내면되잖아ㅋㅋПеревести 한국어043482.2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