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357 posts

b.. banner
b..

b..

@bbiszz

나는코고에리가좋다

Присоединился Mart 2026
16 Подписки143 Подписчики
Закреплённый твит
b..
b..@bbiszz·
b.. tweet media
ZXX
0
2
2
2.9K
b..
b..@bbiszz·
다들 그림에 엄마아빠 엄마아빠사귄다 엄마랑아빠뭐해? 하고있어서 흐뭇하게 보는중🫰
한국어
0
0
2
495
b.. ретвитнул
ユリ
ユリ@Yuri_ke_·
여기에 몰래 얹어서 좋아하는 코고로일러 에리버전을....
ユリ tweet media
한국어
0
14
28
2.5K
b..
b..@bbiszz·
애니메이션은역시 그리면서도 그림을 움직이겠다고 같은 구도의 미묘한 차이를 이만큼 그려야한다고??하면서 그림
한국어
0
0
2
148
b..
b..@bbiszz·
에리 안경 벗길 수 있는건 코고로 뿐임
한국어
0
1
9
810
b.. ретвитнул
알파카
알파카@Rr4107·
문득 깨달은 것…. 코고로의 상반신 느낌…. 사격하는 것 같다…. 두 사람이 14번째 표적 때 옷을 입고 있는데… 남자는 총을 쏘는 듯한 실루엣이고 여자는 흉터가 남은 허벅지를 가리고 있네요 . . . .
b..@bbiszz

코고에리 コゴエリ

한국어
0
6
13
2.2K
b..
b..@bbiszz·
@Just__sp_ 헉 그렇개까진생각안햐봣는데고마워요 뒤에는 허전해서넣엇어요 사실
한국어
1
0
1
89
b.. ретвитнул
알파카
알파카@Rr4107·
소소하게....... 수정했어요......... 정말 소소하게................ posty.pe/1chnl3
한국어
0
3
5
2.2K
b..
b..@bbiszz·
이제다시구독의삶으로돌아간다
한국어
0
1
3
797
b..
b..@bbiszz·
아싸 다들 코고에리 폭주 ♡
한국어
0
0
3
480
b.. ретвитнул
코에망
코에망@kogoerimangsang·
파카님 저 포타 마지막에 에리 서류작업해야 하니까 감튀 직접 입에 넣어주는 걸 제가 얼마나 좋아하는데
한국어
0
2
4
621
b..
b..@bbiszz·
와저크림소다글개조아하는거아시는분얼마나좋냐면내가파카누나에게이글이좋다고한다섯번말한듯🫰🫰🫰🫰🫰🫰🫰🫰🫰🫰🫰🫰🫰
ユリ@Yuri_ke_

관련이있는듯없는듯한거

한국어
0
1
5
676
b..
b..@bbiszz·
북마크
t•mato@tmatokny

@bbiszz 나중에 스티커 샘플 뽑고나서… 혹시 괜찮으심 보내드려도 될까요?

한국어
0
0
0
531
b..
b..@bbiszz·
@tmatokny 마토님,제발저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그럼 초깜직커요미하이바라누님을 당장그려오겠습니다!!!!!!
한국어
1
0
0
51
t•mato
t•mato@tmatokny·
@bbiszz 나중에 스티커 샘플 뽑고나서… 혹시 괜찮으심 보내드려도 될까요?
한국어
1
0
1
648
b..
b..@bbiszz·
@koemong54090 에몽누 이거원래 코고로위에에리앉아잇음 ㅎㅎ 다른파일 조만간 수정해서보여줄게염ㅎㅎㅎ
한국어
0
0
1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