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211.7K posts


아니 인천공항공사는 뭘하고 있고, 문제부는, 행안부는, 법무부는 뭐하고 있나.. 외국에서 들어오는 손님들 맞이하는 공항에서 이런 말도 안되는 극우 집회를 하고 혐오 발언을 하는게 정상적인 국가 인가.. 저 새끼들 돌아도 한참 돌아 있다..

저상버스로 바꿔달라는 요구를 그냥 들어 주면 된다는 사람들은 생각이란게 없나? 그럼 기존 버스는 다 폐차해야 함? 버스 교체 비용은 누가 부담함? 세금? 새로 교체하고 생산하는 버스 중에 저상버스 아닌게 있음? 니들이 요구하면 그 순간 모든 버스를 다 저상으로 교체해야 그게 들어주는거야?

환멸난다. 김해에서 시장, 국회의원 ‘모셔 놓고’ 황새 방사 기념식 한답시고 땡볕 아래 새장에서 황새를 1시간 반 가까이 그냥 두는 바람에 (당일 죽음을 당함. 새장에서 나올 때 비틀거리다 논바닥에 힘없이 굴러 떨어지는 거 보니 울컥하더라. 미친 인간들... youtu.be/TD_MmIsN9oE?si…

소비하지 않는게 중요 당시에 이 작품에 아무도 도덕적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던게 너무 기괴했음. '나의 영원한 처녀' 대부분의 여자들이 남성들에게 대상화 당하는 것을 당연시 여기던 시절.


단순히 건물 몇개가 아니라 이 사진 전체 부지가 전부 윤선도 별장이었음 여기서 안빈낙도 즐김 그래놓고 작품에 "산 아래 초가집을 짓고 보리밥과 풋나물을 알맞게 먹은 후에 물가에서 실컷 놀고나니 세상 일을 부러워할 줄이 있으랴" 당연히 안 부러우시겠죠..혼자 코리안 로판 저택에 사는데


<반도체산업엔 용수외 전력 특히 RE100 때문에 태양광 풍력 등 재생에너지가 중요하지요. 그런데 이미 수도권은 포화상태이고, 재생에너지가 가장 풍부한 곳이 바로 서남해안입니다. 지진 없는 안정되고 값싼 용지도 저개발 호남이 최고> 유승민 “반도체는 물만으로 안 돼" v.daum.net/v/202606271456…





안빈낙도를 즐기며 어부사시사를 썼던 윤선도의 시골 별장 전체면적 : 480,728m²=여의도 2배 크기=축구장67개 내부 건물 25채 대형 인공면못 2개 소규모 자연못과 계곡 여러개 절벽 위에도 정자 있음 독보적인 규모의 진정한 코리안 리치 사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