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한 어제 안중열 선수랑 식사하면서
혹시 "(김)주원이는 이맘때쯤 몸관리 어떻게 해?"라고 물어봤다고..
잔부상 없이 꾸준히 출전하는 후배가 대단하다고 생각해 궁금했지만
같은 포지션이라 본인만의 노하우를 직접 물어보는 게 혹시 실례가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직접 묻지는 못했다함 ㅎ ㅜㅜ
다른 좋은 선발 투수들 6이닝, 7이닝 던지는데 제가 5이닝만 던지고 내려오고 조금 타이트한 게임 상황에 내려오다 보니까 중간 투수들이 많이 고생하곤 하는데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우영캐순페이 일동: 여태 그 많은 이닝을 던졌는데 지금까지 5이닝 가지고, 그렇게 던지지 말라고 해도 고집으로 그렇게 많이 던져 놓고 지금도 후배들한테 미안하다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