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ㄹ)

938 posts

☕(ㅍㄹ) banner
☕(ㅍㄹ)

☕(ㅍㄹ)

@dlem_0

성인 (파랭 본계)

(인장,헤더:랍님cm.) Присоединился Aralık 2020
65 Подписки66 Подписчики
☕(ㅍㄹ)
☕(ㅍㄹ)@dlem_0·
트친소 내렷습니다 트친분들 반갑습니다!!!!!!!!!
한국어
0
0
2
15
☕(ㅍㄹ)
☕(ㅍㄹ)@dlem_0·
매워..
한국어
0
0
0
34
☕(ㅍㄹ) ретвитнул
윤리온
윤리온@yrion_·
파랑들
윤리온 tweet media
한국어
2
7.4K
22.1K
1M
☕(ㅍㄹ)
☕(ㅍㄹ)@dlem_0·
요즘 장르놀이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못 왓는데 이제는 열심히 해보겟읍니다.
한국어
0
0
1
39
☕(ㅍㄹ)
☕(ㅍㄹ)@dlem_0·
너도 오랜만에 그리긴 햇다.
☕(ㅍㄹ) tweet media
한국어
0
0
3
42
☕(ㅍㄹ)
☕(ㅍㄹ)@dlem_0·
포폴 할 때 그렸던 자캐 다시 그리기~
☕(ㅍㄹ) tweet media
한국어
0
0
1
31
☕(ㅍㄹ)
☕(ㅍㄹ)@dlem_0·
@subil_sb 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심장소리도 뚱땅뚱땅 소리날 것 같슨...
한국어
0
0
0
2
☕(ㅍㄹ)
☕(ㅍㄹ)@dlem_0·
@subil_sb 늘 하시던거 아닙니다 근데 저건 저도 쫌 꼴리네요
한국어
1
0
0
8
☕(ㅍㄹ)
☕(ㅍㄹ)@dlem_0·
나...길드원들 보고 십어... 우웄....우웄........ 비록 딴 겜에 잡혀서 못하고 잇지만 꼭 갈게요 다시 돌아갈테야
한국어
0
0
0
27
☕(ㅍㄹ)
☕(ㅍㄹ)@dlem_0·
프레코~~ 자놀
☕(ㅍㄹ) tweet media
한국어
0
1
2
120
☕(ㅍㄹ)
☕(ㅍㄹ)@dlem_0·
@PositiveBat08 저 어디 안 갑니다 걱정마세요 ㅇ(-( 대학에만 박혀잇어요
한국어
0
0
1
30
은박쥐
은박쥐@PositiveBat08·
@dlem_0 가지마세요
한국어
1
0
0
73
☕(ㅍㄹ)
☕(ㅍㄹ)@dlem_0·
가끔 나는 그림러라는 걸 까먹음. .... 채색까지 오랜만에 한다
한국어
1
0
2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