Закреплённый твит
ham
8K posts

ham ретвитнул
ham ретвитнул
ham ретвитнул
ham ретвитнул

성수는 최악의 cs긴 했는데 그래도 재밌었는데 이 때 또 햄과 놀러가고싶다
ham@hambugithetako
성수에 가다... 데이지크 카페에 저 곰탱이케이크 하나에 1억하는데 그만큼 맛있어서 돈 안아까움 글고 사람이 ㄴㅁㄴㅁ많아요.... 모든 에너지를 성수동에 빨아먹힌채 집오는 지하철에서 둘 다 기절함
한국어
ham ретвитнул
ham ретвитнул

4인은 아니지만 2인은 성공했어요!!!!!
4인도 가능할 것 같아 매우 기대기대
이베레스 イベレス@iiberessr
아무 스페셜도 없이 등장했단 점이 주목할만하다고 봐요 잘하면 4인 단체사진 가능할지도 👀
한국어
ham ретвитнул
ham ретвитнул
ham ретвитнул
ham ретвитну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