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기니
456 posts

밍기니
@mingginizz
외화벌이로 빚 3000만원 갚기 챌린지 호주 워홀 중 | 경제적 자유 어떻게 해요? 주식계 부업계 team호주 착한여자는 천국에 가지만 ˗ˋˏ 나쁜여자ˎˊ˗는 어디든 간다
🤙🏻 BlueLady Присоединился Haziran 2026
316 Подписки352 Подписчики
밍기니 ретвитнул

두찜 공계(아님) 두찜 엠베서더(아님) 후기 남깁니다.
일단, 맛 평가.
맛 : ★★★★☆ 4점.
(칼국수 + 낙지) 조합은, 원래 낙지 볶음 조합인데 너무 만족스러웠고 김가루 뿌려주고 낙지 특유의 향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그런데, 이게 닭 특유의 얕은 풍미가 아예 가려집니다. 그냥 맛있는 소스의 낙지볶음 칼국수사리 먹은 것 같아요.
근데 꾸덕한 양념에 칼국수 비벼먹으니 이건 극락이었음..
빨리 칼국수 사리 추가 << 이거 빨리 추가해주세요 왜 추가안됨?
디테일 : ★★★☆☆ 3점.
댓글에 달려있듯, 낙지 자체가 적습니다. (낙지 추가있더라고요) 그래서 닭위주로 먹었는데, 이게 반마리가 아니라 한마리 일텐데 시래기 찜닭보다 양이 적은느낌.
그리고 결국 주문금액이 3만원정도 놔왔는데, 낙지볶음중 + 우동사리 하면 이것보다 저렴할듯
특별 평가 : ★★★★★★★★★★★★★★★★★★★★★★★★★★★★★★★★★★★★★★★★★★★★★★★★★★★★★★★★★★★★
근데 한가지 슈퍼 매력 포인트가 있었음,
바로 양념이었는데, 이게 원래 낙지볶음에 밥 비벼먹으면 맛있고 그런데 이건 좀 더 맛있었음. 왜냐면, 낙지볶음은 특유의 그 해산물향이 강해서(낙지향) 낙지덮밥 << 이 되버림. 근데 이게 닭이 있어서 그 부분이 조금 다르게 느껴짐 전 아주매운맛으로 먹고 남은 양념 + 닭에 (순살) 닭을 손으로 다 찢어서 밥넣고 죽처럼 먹었는데..
불닭낙지죽이 되버림 <<< 이거 때문에 또먹을듯
바이럴 아님 내돈내산.

OnWhEe(온휘) +@OnWhEe
두찜 기어코 사고를 치는구나,, 칼국수 사리에 낙지라니.. 신메뉴 먹어봐야겠다,, 언제나왔대.. 낙지와 닭조합이면 완전 보양식이다 여름에 찰떡일듯,, 나 이제 실비김치한우대창찜닭에서 벗어날 수 있는거야 ..?
한국어


ai 대체비용 보다 인건비가 저렴해서 굳이 대체 시키지 않는 직종이 있다는 얘길 들은적 있음. 노동가치가 개박살난 시대
자몽@fufu18681
적응해야댐 사무직들 점점 ai로 대체될 거라 현장 근무직으로 미리 전환하는 사람들도 많아졌고 회사 다니면서 컴퓨터 두드리는 직업만 정상성 취급받는 시대는 이미 지나가고 있슨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