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4 posts

묭

@nt9ost

묘묭

Присоединился Aralık 2025
1 Подписки16 Подписчики
묭
@nt9ost·
신동 이특은 좀 버려요... 혜미리예채파랑 나이대며 뭐며 다 다른데 뭘 남자 버전 ㅆ벌
한국어
0
0
0
393
묭 ретвитнул
블트
블트@blacktwitt222·
뉴진스 5명이어야하는 이유 누가 센터 서도 위화감 없을 정도로 조화가 아름다운 그룹이기 때문
블트 tweet media블트 tweet media블트 tweet media블트 tweet media
한국어
1
461
3.3K
49.2K
묭
@nt9ost·
진짜 모르겟고 레이블 회장 다 따로 있고 하이브는 걍 자본 지원용인데 왜 ㅈㄹ이지? 닥쳐 개년아
질려@ineedmumum

@nt9ost ㅈㄹ 하이브가 다른 레이블 핑계로 1년에 두세팀씩 내는게 원래 주기냐 꺼져 이새끼는 트윗이 남한테 시비걸고 다니는 거밖에 없네

한국어
0
0
2
4.4K
묭
@nt9ost·
일본에서사는것도아니면서 ㅈㄴ 지랄을하세요 일본지뢰계가일본사람들한테 무슨시선인지알면서 ㅈㄹ하내 그리고 씨발뭐사이가깝냐개년아
ソダ@Soda__cute

지뢰계가 짭갸루라니🥲 갸루 패션도 원래 취급 안 좋았다고... 요새 뜨는 거면서 지뢰계 패션 무시하는 발언 하니까 마음이 너무 안 좋으네... 좋아하는 연예인이구 갸루 유행타서 지뢰계 패션도 눈총 안받는 날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어
0
0
5
2.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