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 ретвитнулdull@y0ukk__·1d도후니장기연생이었다는거 되게좋은거같음.. 캐스팅4개월만에 춤노래 갈고닦지도 않고 오직비주얼을위해.비주얼만을위해 어떤고난도역경도없이 띨롱무대섰을거같이 생겨서 사실은 가수가 원래부터 꿈이었고 데뷔 계속미뤄지면서도 연생재계약까지 하면서 꾸역꾸역붙어있던질긴분이었던거 되게느껴짐Перевести 한국어05127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