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콤@teinoukon·3 Haz하운젠에서 케네스가 떠난 그 자리에는 당연히 퀘스가 앉아있었을거라 생각중 (그런 가짜녀석들 쏴버려! 라고 했잖아 난 들었어)Перевести 한국어000277
능콤@teinoukon·26 May니나가 아라시 뭐라 불렀더라? 아라시상? (옛날에해서 기억이잘안나네) 근데 한국어 패치하면 뭔가 형이라 부를거같은 느낌Перевести 한국어000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