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

5.7K posts

유부 banner
유부

유부

@u_uzz1

안녕 거지들아

Присоединился Şubat 2019
173 Подписки222 Подписчики
Закреплённый твит
유부
유부@u_uzz1·
[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유부 tweet media유부 tweet media
한국어
2
92
55
11.9K
유부
유부@u_uzz1·
다인시날은 정말 재밌는겁니다... 물론 쥐엠같은경우는 믿힌 조뺑이가 필요하다 숙지할게 졸라게많다 엔피씨 캐입을 내가 해야한다 등등 정도가 있습니다
한국어
0
0
1
47
유부
유부@u_uzz1·
나도 나랑같이 니샤라비로 여름법 캘백시 가줄사람있었으면 세카 스탠딩 다 파면서 씹덕질했겠지 근데 그런사람이 없어서 그런거잖
한국어
1
0
3
192
유부
유부@u_uzz1·
리리님 코미션신청햇고 이제님들신청하셔도됩니다😍😍😍 (근데한자리는남겨둬야함내가또신청할수있어서)
한국어
0
0
0
58
유부 ретвитнул
리리
리리@fkqlckstm11·
RT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최근 커미션 슬롯 많이 비운 김에 오랜만에 재홍보합니다! 타입 무관하게 인당 3.0 그리다보면 주로 반신에 가까운 흉상이 도착합니다() 자세한건 크레페를 참고해주세요~!! kre.pe/nfWE
리리 tweet media리리 tweet media리리 tweet media리리 tweet media
한국어
1
52
38
6.4K
유부
유부@u_uzz1·
[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유부 tweet media유부 tweet media
한국어
2
92
55
11.9K
유부
유부@u_uzz1·
분명 저걸 바라보고 있는건 니샤 라비린스고 니샤가 좋아서 저렇게 웃어주는거겠지
한국어
0
0
1
44
유부 ретвитнул
밈개🐶
밈개🐶@LYP_El·
밈개🐶 tweet media
ZXX
0
39
87
1.4K
유부
유부@u_uzz1·
다됏고 소환수 여러명 소환할수잇게 패치해주세요!
한국어
1
0
1
80
유부
유부@u_uzz1·
여름법은 정말 좋은 시나리오야....
한국어
1
0
0
71
유부
유부@u_uzz1·
@myaaaaaaaaang__ 먕~~~ 오게되면 말해주오ㅠㅠ 뭐라도 주겟다!!!!!!!!
한국어
1
0
0
64
유부
유부@u_uzz1·
시간이 남는다면 구름이 띠부씰도 무료 배포 예정에 잇습니다ㅠ.ㅠ/// 많은 관심 부탁드려뇨😍😍🙇‍♂️
한국어
0
0
5
389
유부
유부@u_uzz1·
@RKRK_LIUM 안녕하세요! 통판 예정은 아직 없지만...수요 및 재고 상황에 따라 통판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한국어
1
0
0
42
유부 ретвитнул
유부 ретвитнул
유부
유부@u_uzz1·
@Ellios100year 안녕하세요! 알티 부탁드립니다🙇‍♂️🙇‍♂️
한국어
0
0
2
526
유부
유부@u_uzz1·
@n1shalaby 안녕하세요~!!! 통판 생각은 아직...!은 없지만 혹시나 구매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정말 나는 이거 없으면 안된다 이거못얻으면죽을거다(이정돈아님) 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량으로 진행할 생각은 있어요~!!! ^////^😍❤
한국어
1
0
0
73
이름
이름@n1shalaby·
@u_uzz1 안녕하세요 유부님 혹시... 통판 생각 있으신가요ㅠ 🥹
한국어
1
0
0
82
유부
유부@u_uzz1·
저는 다음 엘백살 행사에 참여합니다^.^// 수요조사도 곧 올라오니 정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 엄마가 이거 다 팔아야지 집갈수잇대요엉엉 >> 7월 25일 디페스타 엘리오스 쁘띠존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좋은밤 보내세요!
유부 tweet media유부 tweet media유부 tweet media
한국어
2
34
41
4.2K
유부
유부@u_uzz1·
아니 나도 엘카페갓다가 지금 양손목이 뜨겁고따끔따끔따끔거려서 하루종일 얼음찜질하고 너무아프오ㅠㅠ
한국어
0
0
7
378
유부
유부@u_uzz1·
@4IMSW0RD_080 판매 역시...딱히 생각이 없어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귀찮음 이슈가 큽니다...) 멘션 주셨는데 좋은 답변이 아니라 정말 죄송해요...😭(ㅠㅠ) 좋은 하루 보내시고 좋은 밤 되세요!!🙇‍♀️😍❤
한국어
0
0
1
34
아임
아임@4IMSW0RD_080·
@u_uzz1 헉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혹시 판매는 고려하고 계시는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역시 편하게 답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한국어
1
0
0
48
유부
유부@u_uzz1·
리티아, 아라 아크릴스탠드 > 라비, 노아 아크릴스탠드로 교환 원합니다ㅠ.ㅠ!!!
유부 tweet media
한국어
3
15
6
3.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