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봑이

1.9K posts

바봑이

바봑이

@i62669

เข้าร่วม Kasım 2025
78 กำลังติดตาม0 ผู้ติดตาม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제제
제제@Pass_word177·
외모가 별로여도 사람이 좋으면 계속 보다 보면 정이감... 외모가 괜찮은데 사람이 별로면 계속 보다 보면 정이 떨어짐
한국어
3
133
891
28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영심
영심@wwwmylifecom·
난 왜 유독.. 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이런 영화에 약할까.. 눈물을 흘리고마는걸까 생각해봤는데 내가 슬프거나 약하거나 좀 엉망일때도 오직 나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조건없이 고군분투하는 어떤 존재들이 있다는게 참 감동이고 위로가 되는것같애....
한국어
2
1.1K
3.1K
113.2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삐롱
삐롱@prelittlekippy·
삐롱 tweet media
ZXX
0
998
5.2K
111.3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주주
주주@ouippww·
허허...많은 욕을 먹고있군요 저는 상대가 젓가락질 잘 못하는거 연필 이상하게 잡는거 등등 많은게 거슬릴 정도로 컨프기질이 심했는데요.. 생각해보니 엄마가 저를 이렇게 키우셧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나아진 상태입니다,, 남을 바꾸는건 힘들고 무례한 일이예요 그럴수있지 마인드를 장착해야함
한국어
1
1.8K
4.3K
506.2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ᴡᴇɪʀᴅᴏ
ᴡᴇɪʀᴅᴏ@nickkkjkk_·
adoro dormir, é quando eu nao penso em me matar
Português
17
2.5K
6K
68.7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나그네
나그네@gokhooooo·
와 붓기빠진거 레..전드
한국어
1
1K
7K
67.3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나우아임고트
나우아임고트@nutduri·
#좆소야놀자 직원 데려다놓고 한달내내 문열어주는 역할만 시켜서 다들 경비원인줄 알았음
한국어
0
1.3K
1.4K
116.1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시크릿고소
시크릿고소@secret9050·
제가하는건 성희롱이아니고요 성칭찬, 성축복, 성추앙 입니다
한국어
0
4.6K
3.2K
312.1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구독냥(김냄비다이어트8차)
이서님 근데 계정에 이상한것들이 알티되어잇어요..
한국어
3
2.4K
8.2K
2.4M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터진귤
터진귤@peel_n_pop·
나는 봉준호가 이거 두 번 봤다고 한 이후로 봉준호 사람 취급 안 함
한국어
1
1.2K
1.2K
243.8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きつねちゃん
きつねちゃん@SPONGEBOB_0613·
この人カメレオン関係なしでキャラコンで逃げるのうますぎやろ
日本語
286
14.2K
137.8K
6.9M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ㅇㅗㅇ
ㅇㅗㅇ@fivesixtwopig·
누가 더 미쳤는지 1. 몽골 갔다오자마자 밤새고 랩비트 6시간 전 마라톤 대회 참가한 권오율 2. 그걸 다 따라간 홈마 누나
ㅇㅗㅇ tweet mediaㅇㅗㅇ tweet media
한국어
20
3.5K
17.8K
1.2M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サグ
サグ@thug_business·
ADHDの人生が潰れていく瞬間 ・部屋が汚く床にモノが散らばっている ・週に2回以上の運動をしていない ・ショート動画やSNSに時間を奪われている ・「誰かの為に」生きようとしすぎている ・常に他人の目を気にして生きている つまり、常に逆を意識すれば人生は好転していく。
日本語
50
889
8K
459.7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정두압
정두압@xuckthsxxibal·
다들 썸 타는거 몇명까지 가능이라 생각함 나는 썸이니깐 여러명도 상관없지 않나?라고 생각하는데 의외로 주변에서는 썸은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전 체험 같은거라고 한명이랑만 해야한다라는 의견도 있던데 바람 피는게 아니니깐 ㄱㅊ지 않나…?
한국어
14
99
1.4K
1M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눋
@blbrluv·
카더가든유튭보는데 이 붉은악마초딩 인생3회차임
한국어
0
3.8K
18.6K
674.4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ᜊ(𖦹' ⩊ '𖦹)ᜊ
실패를 두려워하면 성공못하는듯 그냥 거칠수밖에 없는 과정이고 실패없이가고싶다는것도 욕심임
한국어
0
65
192
10.5K
바봑이 รีทวีตแล้ว
Marcela Quintero
Marcela Quintero@Marcela252016·
Fui a ver Toy Story 5 y no había niños. Luego recordé que la primera salió hace 30 años. Resulta que los niños sí estábamos ahí. Solo que ahora pagamos impuestos y nos duelen las rodillas cuando hace frío.
Español
203
10.7K
94.8K
1.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