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1.1K posts

ㅇㅅㅇ nag-retweet
ㅇㅅㅇ nag-retweet

koreans are so dumb they still dont understand that the entire point is your sick idea of beauty hurting your own girls, no one said that EVERY SINGLE ONE IS EQUAL, bc ofc people mate with different people and ethnicitys, you are so fucking dumb omfg, like multiple people(1/2)
ㅎㅇㄹ@ushu_xx
니들이야말로 이 둘이 부녀지간이란 걸 믿지 못할 거 같은데
English
ㅇㅅㅇ nag-retweet

아 이 순애남 ㄹㅈㄷ 수아 레즈라서 사랑받으려고 여자로 환생한거니... 도토리야....
껌은고냥이뇌로@gumnang_
이 수아 소녀팬 보면 자꾸 아콘 닮았다는 생각 밖에 안 들어 ㅜㅜㅜ ㅋㅋㅋㅋ 저 당황한 눈이랑 앞머리 도토리 같고 귀여움
한국어

@musklove9 バイタルエリアへのスペースを使うのがうまかった。日本よりも韓国を心配してください。敗退は残念です。今大会はアジアの枠が減らされる危機があります。
日本語
ㅇㅅㅇ nag-retweet

자넨 그 자료조사가 뭐라고 생각하나?
눈으로 보고 손으로 직접 만져본 진실을 말해봐
Toski@ll_vomit_ll
지우 자료조사는 ㅅㅂ 몸으로 직접체험하고 눈으로 직접관찰해서 최고의자료를 가져오겠다고 나가서 8년뒤에 돌아올듯
한국어
ㅇㅅㅇ nag-retweet
ㅇㅅㅇ nag-retweet
ㅇㅅㅇ nag-retweet

최휘영 장관님과 관련 공무원 여러분 애쓰셨습니다.
저도 전임 명예 프로축구단장이자 심정적 붉은악마로서 예상밖 결과에 당황을 넘어 황당함을 느낍니다.
결국 인사가 만사임이 다시 한번 증명됐습니다. 능력보다 네편내편을 더 중시해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 선발하면 결과는 불보듯 뻔합니다.
공사구별을 못하고 공익보다 사익을 앞세우는 엉터리 인사가 가능한 것은 인사권자에 대한 감시 견제 문책이 불가능하거나 어렵기 때문입니다.
결국 모든 조직은 민주적 구성과 통제, 권한과 책임의 일치가 중요합니다.
민간 영역의 민주적 지도력 구성과 객관적 감시견제 체제 확립은 이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입니다.
농협 임원구성을 조합원 직선제로 바꾸는 것처럼 대한체육회나 축구협회등 체육단체는 최협의의 대의원에 의한 소수 간접선거제가 아니라 관련 체육인 모두에 의한 직선제를 도입하도록 행정지도를 하시도록 지시했는데 잘 이행중인 것으로 압니다.
운영의 투명성, 공정성, 객관성을 위해 엄격한 감시견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행위와 결과에 대해 상응하는 책임을 지게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국민들을 허탈하게 한 이번 월드컵 본선진출 실패는 조직과 인사의 실패에 의한 것으로 보입니다.
월드컵 출전에도 많은 국민 혈세와 국가적 지원역량이 투입되는 만큼 문체부에서 이번 사태의 정확한 상황, 원인 분석, 재발방지와 개선을 위한 대책을 꼼꼼하게 챙겨 주시기 바랍니다.
어처구니 없는 일로 국민들께 깊은 실망을 안겨드린 점 매우 송구합니다. 다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체육행정 개혁을 신속하게 추진하겠습니다.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Hwiyoung_Chae
32강이 좌절됐습니다. 숨죽이며 지켜봤지만, 결과는 조별리그 탈락입니다. 너무나 아쉽습니다. 속이 상해 어쩔 줄 모르다 그저 멍하니 하늘을 바라봤습니다. 수렁에 빠져버린 한국 축구. 이제 마음을 추스르고, 바닥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어디서부터 꼬이기 시작했는지, 무엇이 우리의 발목을 잡은 근원이었는지, 그동안 숱하게 이야기해온 수많은 논의들을 정리하고 근본적인 대안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국민 여러분의 마음이 다시 모아지는 그날까지 정부가 나서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챙기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넘어졌지만 기필코 다시 일어나겠습니다. #대한민국축구 #국가대표팀 #북중미월드컵 #축구계혁신 naver.me/xF4TMDrg
한국어
ㅇㅅㅇ nag-retweet

@R18furuya @vivinos?si=5nwOi27ZVIz31ZB4" target="_blank" rel="nofollow noopener">youtube.com/@vivinos?si=5n…
QME

なんかめっちゃ好みのMVだ。調べたらエイリアンステージっていうアニメ?みたいなのらしい。公式アカウントとかあるのかなー?
fuuta kajiyama historian@radiatewarriors
Wait something else i thought was really cool was how Mizi's voice isn't as deep anymore, considering the amount of idols that are made to sing higher than their natural voice/sing more nasally
日本語
ㅇㅅㅇ nag-retweet
ㅇㅅㅇ nag-retweet
ㅇㅅㅇ nag-retweet
ㅇㅅㅇ nag-retweet













